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토막살인 꿈 해몽 풀이 Α to ㅎ

반응형

토막살인 꿈 해몽

토막살인 꿈해몽 다양한 설명과 해석들 Q & A

요즘 tv 또는 뉴스를 보면 누군가 살해됬다는 이야기들이 너무 자주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이 나의 주변인들의 이야기라면 또는 내가 당할지도 모를일이라면 끔찍하다 못해 밤잠을 이루지 못할것 같습니다. 그것도 토막살인에 대한 것이라면 더욱더 무섭고 밖에 나가지도 못할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이 꿈에서 나타나고 잇었다면 잠들기가 너무 무서울텐데요. 지금부터 토막살인 꿈 토막시체꿈 토막살인하는 꿈 등에 대한 꿈해몽 어떤 꿈 풀이로 보여질 수 있는건지 한번 자세히 확인해봤습니다.

토막살인 꿈 종류 디테일하게 설명드립니다.

■토막살인을 목격하는 꿈 먼저 이렇게 끔찍한 상황을 목격자로서 지켜보거나 발견하는 상황입니다. 이는 생각보다 좋은 의미라고 하는데요. 꼬였던 문제들이 하나하나 풀려나가고 해결책을 찾거나 실마리를 찾게되어 어려움이 해소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쉽게말해 난관을 극복하고 다시 번영을 이룬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내가 토막살인 하는 꿈 아마 꿈속에서 이러한 자신이 아주 무섭고, 깨어나서도 영 찝찝한 기분이 들고 그저그랬을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안도에 한숨을 쉬시기도 하셨을것 같은데요.

이것은 아주 반대의 의미로서 길몽이라고 합니다. 바로 사회에서 승승장구하게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일이 잘풀리고, 자신의 평판이 좋아져 사람들에게 칭송을받거나 인정받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토막살인하고 도망가는 꿈 사람을 해치고 경찰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어디론가 도망가 버리거나 가는 상황입니다. 다행히 좋은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직에서 승진하거나 주요직책을 맡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활동하는 소속집단이 있다면 자신있게 나서면 좋은일이 벌어질 운수라고 합니다.

■목을 조르거나 숨을 못쉬게 해서 사람을 죽이는 꿈 반대로 이렇게 호흡과 관련하여 숨을 못쉬게 하여 혹시 사람을 해쳤다면 이는 흉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곧 기분이 언짢아질 일이 벌어지거나 누군가가 나를 음해하고, 내 일을 방해하여 형편없는 결과를 받아들이게됨을 의미합니다.

■살인(살해) 현장을 목격하는 꿈 해몽, 살인하는 현장을 목격한 꿈 해몽 자신과 주변 지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인을 목격하는 꿈 해몽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 단체, 조직, 직장에서 자신의 업적과 실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 사람을 단칼에 베어 죽인 꿈 해몽 한 번의 행위나 한 가지 방법으로 두 개 이상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내가 살해당하는 꿈 해몽 자신의 수명이 길어지거나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인을 보는 꿈 해몽 자신의 신변이나 주변 사람들의 신변에 큰 문제나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살인을 하고 나서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해몽 어렵게 해놓은 일이나 업무가 깔끔하게 처리되지 못해 다른 사람들에게 원망이나 비난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막살인 꿈 해몽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 단체, 조직, 직장에서 동료와의 관계가 좋아져 일처리가 원활하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자신을 괴롭히거나 방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현재 처한 상황에서 참고 견디면 조만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되며, 아무 잘못이 없는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은 평소에 걱정하던 일이나 고민이 모두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묻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자신의 능력이나 노력으로 원하는 것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물을 죽이는 꿈 해몽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나 목표를 완벽하게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약을 마시고 자살하는 꿈 해몽 어떤 일을 처리할 때 기발하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인자한테 쫓기는 꿈 해몽 매사 하는 일이 힘들고 자신에게는 벅찬 일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에 시달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살인하고 숨어있는 꿈 해몽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고민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많은 일을 한 번에 처리하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큰 성취감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현재 진행하는 일에 장애나 방해물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살해하거나 죽인다는것은 사람이기를 포기한 행동과 같습니다. 아무리 죽이고 싶어도 법적인 테두리로 또는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 주변 사람을 보호 하고 외부인으로부터 나자신을 보호하여 오래오래 행복하게살면 좋겠습니다.

토막살인 꿈 토막시체꿈 토막살인하는 꿈 등 다양한 살인 토막등 시체 관련된 꿈을 꾼다면 꼭 주변에 무슨일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꿈에 대한 꿈을 꾸었다면 나 자신이 누군가에게 어떤 앙싱을 품었는지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좋은 상황으로 잘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범죄는 나자신 뿐이 아닌 주변 사람까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망쳐버리게 되는 길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