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Α to Ζ

반응형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외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관련 꿈해몽 무엇일까요?  Q & A

언니가 죽는꿈 죽은꿈 등 해몽 총정리
반려견 죽는꿈 및 안아주는 꿈 등 해몽 총정리
아는사람이 죽는꿈 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해몽 총정리

어릴 때 친할머니가 좋으셨나요? 아니면 외할머니가 좋으셨나요? 저는 외할머니가 더 좋았는데요. 너무 좋아하는 외할머니 돌아가시는걸 보면서 정말 슬펐습니다. 그러나 친할머니 또한 돌아가실 때 슬픔에 가득차서 장례식장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번 슬픈기억이 있는데 꿈속에 외할머니가 또는 친할머니가 나타날때는 없으신가요?? 그게 아니면 한번 돌아가신 분이 또 꿈속에 나와서 돌아가시는 꿈은요?? 저도 꿈속에 외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또는 외할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또는 할머니가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을 꾼적이있었답니다. 그 꿈의 해석과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종류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외할아버지 또는 외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사람이 죽는건 어떤 일거리가 성취되는걸 표현하고 죽는사람은 실제인물이 아닌 일거리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오면 반가울것 같습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오면 고인의 죽음을 애도하는 마음이 꿈에 투영된다고 볼 수있습니다. 그리고 그 분이 조언을 한다면 예언적인 의미가 강하다고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대화를 나누었다면 길조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할머니가 꿈꾼이에게 무엇인가를 준다면 재물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나타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삶에 있어 행운을 가리켜주고 바른 곳으로 인도하게 된다. 또한 집안의 대소사에 대한 일들을 일깨워 준다.

■할머니가 장을 담그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집안에 먹을 것이 풍부해진다. 경사, 일거리, 사업 등이 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빙그레 웃는 꿈 꿈 속에서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빙그레 웃음을 지으셨다면 이는 부모나 직장의 상사, 학교의 선생님으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꾸지람을 들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외할아버지와 외할머니에 관한 꿈 실제의 할아버지와 할머니, 조부모와 맞먹는 윗사람, 즉 사장, 어른, 교장, 장관, 친척 어른 등의 동일시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께서 농사를 열심히 짓고 있는 꿈 할아버지나 할머니께서 농사를 열심히 짓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현재 자신이 너무 안이하고 게으르게 살고 있지는 않은지, 노력하지 않고 결과를 보려는 마음은 없는지 되돌아보라는 암시이다. 자신의 하루하루의 땀과 정성만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뜻이니 정신 번쩍 차리고 일할 지어다.

■할아버지 할머니댁을 방문하는 꿈 할아버지 할머니 댁을 방문하는 꿈은 살아계시든지 돌아가셨든지 상관없이 지금의 자신과 주위를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암시이다. 자신의 정신 상태, 마음가짐, 상황 등을 차분히 짚어 가면서 제대로 잘 살고 있나를 점검해볼 때이다. 중요하지 않게 생각하고 그냥 지나쳤던 일, 마음에 걸렸지만 무시했던 일, 그런 일들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라는 경고라고 하겠다. 

누군가는 할머니를 할아버지를 사랑했습니다. 또 누군가는 정말 싫어했습니다. 그런 외할머니 친할머니가 꿈속에 나와서나를 어루만지면서 토닥토닥 해주는 꿈을 꾼다면 눈시울이 붉어지지 않을까요?

지금 살아계시다면 더욱 잘해드려야 겠네요. 꿈속에서 외할머니 돌아가시는 꿈을 꾼다면 꿈에 대한 풀이를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꿈들은 흉몽이라기 보다는 길몽에 더욱 가깝다고 합니다. 그러니 꿈에 대한 풀이등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을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