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 취업 ㉠ to ㉭

반응형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설명입니다. 확인해보세요 Q & A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코로나와 경제침체로 인하여 일자리와 아르바이트 자리가 많이 줄다 못해 없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때 당장에 돈은 벌어야 하는데 어디가서 일자리를 구해야 하는 걸까요? 정말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그리고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정말 많습니다.  일자리를 찾는 방법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연령별로 접근하는 방법에 있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20-30대 젊은 청년층의 사람들은 당연히 인터넷에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나 플랫폼을 사용하여 쉽게 이력서를 넣고 연락을 취해 취업을 하고는 합니다. 그러나 40-50대 이상 중년층의 사람들은 청년층의 사람들과는 다르게 지역마다 있는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통하여 일자리를 알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교차로 신문을 구하기가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일자리 정보를 찾고는 합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설명을 잘 보면서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천안교차로구인구직 홈페이지 이용방법 정말 쉽습니다.

1.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 접속하기
오늘은 다양한 지역 중에서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취업 정보입니다. 먼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포털 사이트에 '천안 교차로'라고 검색을 합니다.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를 눌러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천안교차로구인구직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교차로 홈페이지는 구인구직을 포함하여 부동산/자동차/이사/청소/인테리어 등의 다양한 정보 메뉴들이 있습니다. 구인구직이 아니더라도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e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업직종별로 취업 정보 알아보기
그러면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크게 직종별과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직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테마별로 청소년/중장년/주부 등을 선택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업직종별을 요리/서빙으로 하고,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대흥동으로 세부 정보를 입력한 다음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바로 아래에 구인정보가 나타납니다.  또는 근무지 세부정보에서 읍/면/동을 따로 선택하지 않고 검색을 하시면 동남구 지역 전체의 일자리가 나타나게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프리미엄 구인정보에서 원하시는 일자리 정보를 찾으셔도 됩니다. 쉽게 빠르게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쪽으로 더 내리시면 위에 사진처럼 구인정보로 리스트가 나타나니 이쪽을 참고하여 확인하셔도 됩니다.

3. 대상별로 취업 정보 알아보기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대상별로도 취업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상별에는 중장년/주부/대학생이 있으며, 본인이 해당하는 대상을 누르신 다음에 아래쪽에 원하시는 근무지와 업직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부로 선택해서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러면 위에 사진처럼 일자리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대상별 천안교차로구인구직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천안교차로 아르바이트 정보 알아보기
천안교차로구인구직에는 취업 정보 말고 아르바이트 정보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젊은층 말고도 중년층 사람들도 아르바이트 자리를 많이 찾습니다.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는 방법도 구인구직 방법과 똑같습니다.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메뉴에서 구인정보 옆에 있는 '알바go'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서 설명했던 방법을 그대로 똑같이 적용하여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아르바이트도 구인구직과 똑같이 업직종별과 대상별로 나누어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5. 인재정보 등록
천안교차로 사이트에서는 구인정보와 아르바이트 정보 말고, 인재정보 등록도 가능합니다. 일을 구하고자하는 사람이 인재정보를 사이트에 올려두면 인력을 찾는 사업장에서 이력서를 보고 연락을 합니다.

마땅한 일자리를 못찾고 있는 분들은 본인의 이력서를 잘 작성하여 사업장에서 연락이 올 수 있도록 어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재정보는 천안교차로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에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으로 확인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천안교차로에서 제공하는 신문을 홈페이지에서 그대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위에 성명드리는 부분처럼 찾기 어려우시다면 옛날 방식인 신문으로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럼 지금같은 어려운 시국에 꼭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서 좀더 나아지셨으면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