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말기 할부금 완납 방법 '손쉽게' ㉠ to ㉭

반응형

 

단말기 할부금 완납

단말기 할부금 완납 방법 이렇게 쉽다니 Q & A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단말기를 할부로 결재를 했을 때 이자가 나간다는 사실을 모르고 계셔서 놀랐습니다. 2년이나 3년으로 약정을 할부를 하면 이자가 같이 합산되어 핸드폰요금이 청구됩니다. 그래서 단말기 할부금 완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있는데요. 그 완납하는 방법 어떻게 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단말기 할부금 완납 쉽게 하는 방법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단말기 할부금 완납을 하는 이유는 돈을 절약하는 습관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2년, 3년으로 약정을 하여 할부를 할 경우 이자를 내는 돈이 적어서 상관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작은 게 모이고 모여 큰 돈이 됩니다.


그래서 제 주변에서도 단말기 할부금 완납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년 약정이면 부담도 적고 돈을 덜 쓴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휴대폰을 사러 갔을 때 약정을 유도하고, 약정에 대한 이자에 대한 언급을 잘 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휴대폰판매점에서 제대로 공지를 안해주고 2년 약정이라, 3년 약정이라 부담이 적다고만 말을 합니다. 이는 할인으로 저렴하게 사는 것처럼 유도해 새 기계로 교체하게끔 유도를 하는 것이니 잘 생각하시고 완납으로 할지, 할부로 할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단말기 할부금 완납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까운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해결 하실 수 있는데요. 그 방법 말고도 이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 가능하십니다.

어렵지 않게 방문 또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시 할부금 완납의사를 전달 하시면 바로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자에 대한 부분등의 불편함 없이 잘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