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촌콘솔 hub 택배 조회 및 위치 ㉠ to ㉭

반응형

 

고촌콘솔hub

고촌콘솔 hub는? 어디서? 그리고 cj대한통운? Q & A

총알배송이라고 알려진 만큼 우리나라는 빠른 택배문화, 배달문화를 자랑합니다. 이렇다 보니 하루만 택배가 늦게 와도 초조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지금 말씀드리는 고촌콘솔은 cj 대한통운에서 운영되고 있는 물류센터 입니다. 많은 택배들이 이곳을 거쳐가는 만큼 택배 분류에 따라 빠르게 오고 늦게 오는데요. 그이유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고촌콘솔 hub 택배조회 및 위치 알려드립니다.

3일이지나고 4일이지나도 오지 않는 택배를 해보았는데요. 고촌콘솔 hub에 머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곳 고촌콘솔은 어디쯤 있는 걸까요? 고촌콘솔 hub가 궁금해서 지도로 찾아보신 분들이 계실것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지도로 볼 경우 정확하게 지역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없는지역이 아닌 우리나라 대표적인 hub터미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배송조회를 하셨을 때 고촌콘솔 hub가 보인다면 곧이어 SUB터미널로 전송이 이루어 져서 본인의 지역 택배 취급소로 배송이 될 것입니다. 이는 하루가 걸릴 수도 있고 2일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무조건 고촌콘솔 hub에 머물러 있다고 다 같은 시간대에 출발하고, 다 같은 시간대에 도착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역에 따라, 상품에 따라 오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늦어지는 경우는 물품을 배송하는 데 있어서 지체됐을 경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루만에 오는 택배도 있지만 일주일 이상이 걸려 오는 택배도 있습니다. 정말 급한 물품이 아니라면 여유를 두고 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고촌콜솔hub의 위치는 수도권에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해 있으면 고촌콘솔hub라고 이야기 하지만 정확한 명칭은 도척 물류센터 입니다.

그리고 택배가 늦게 도착하는 이유에서는 행낭포장과 일반택배가 나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곳 고촌콘솔에서도 행낭포장 분류를 하기에 늦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직접 찾아가셔서 가지고 오시려는 분들도 있지만 아마 바쁘고 연락이 잘안되실거에요. 그러니 기다리시면서 받아가심을 추천드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