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택시 부르는법 '전화번호, 유의사항' 체크 ㉠ to ㉭

반응형

콜택시 부르는법

콜택시 설명 이렇게 부르시면 됩니다. Q & A

바쁘게 사는 현대사회에 시간은 돈으로도 살 수 없다고 합니다. 회의, 수업, 회사 등 다양한 부분에서 빠르게 움직여야 되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못할 때가 많은데요. 이때 가장 필요한것은 빠른 택시 그리고 콜택시 입니다. 콜택시 부르는법 중에 가장 쉬운 방법은 앱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콜택시 부르는법 및 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옛날에는 콜택시를 전화로 불렀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번거로웟구요. 또 콜택시를 부르면 콜요금까지 추가로 붙어버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앱으로 콜택시를 부를수 있으며 콜요금은 따로 붙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콜택시 전화번호를 따로 알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 콜택시 부르는법에서는 핸드폰 앱으로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중 괜찮은 앱들을 몇가지 소개해드립니다. 

1)카카오T 앱으로 일반 콜택시 밴 콜택시 모범 콜택시 블랙 콜택시 여성용 콜택시 등 다양하게 부를수 있습니다. 카카오T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콜택시 부르는법 중에 으뜸인듯 합니다.

2)전국 어디든 전국콜택시 앱으로 전국에 있는 일반 택시들을 전부 콜 가능 합니다. 이 앱의 리뷰는 그렇게 좋지만은 않은듯 하지만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고 합니다. 

3)반반택시-택시에반하다 앱은 카카오T와 비슷하게 운영되지만 신기하게 같이 타고 50% 할인 받을 수 있다는 택시로 반반호출이라는 특별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시스템은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하고 있는 듯합니다. 

이렇게 앱으로 콜택시 부르는법은 매우 쉽고 편한데요. 그만큼 안전하기도 합니다. 이유는 핸드폰의 GPS가 내장되어 있어서 따로 위치등을 입력하지 않아도 문제 발생시 바로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콜을 부른 사람에 대한 위치도 확인이 되기에 택시 운전자들도 이제는 전화보다는 앱으로 콜택시 부르는법을 선호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콜택시 부르는법 유의사항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방 또는 앱이 활성화 되어있지 않은 지역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앱의 사용에 있어서 어려운점들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역 콜택시 부르는법 및 다른 콜택시 부르는법으로는 114로 전화 하시어서 지역 콜택시 번호를 안내 받으시거나 콜택시 업체로 전화 하시어서 배차를 받으시는 방법이 좋을듯 합니다. 수도권 및 발전되어있는 도시들은 앱사용에 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못한 곳들도 많다는 것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