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휴무일, 배달' ㉠ to ㉭

반응형

 

이마트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이마트에브리데이 정보 알려드립니다. Q & A

이마트는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마트 입니다. 그리고 이마트에브리데이는 규모가 엄청나게 큰 대형마트 이구요. 이런 대형마트를 가게 될 때는 많은 장을 보러 갈 때 또는 일반 마트에서 팔지 않는 상품을 구매하러 갈 때 가게 되는데요. 이때 혹여나 문을 닫았다던지 그렇게 되면 곤란할 수있죠? 그래서 이마트에브리데이 영업시간과 휴무일 그리고 이마트에브리데이 배달을 진행하는 정보를 전달 드릴까 합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우선 모든 지점의 휴무일을 말씀드리기는 어려워서 직접 찾으시는 방법으로는 이마트에프리데이를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에 지점찾기 메뉴를 통하여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몇군대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이마트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표준은 오전 10시 ~ 23시 까지입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은 각 지점마다 다르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배달 이렇게 이용하시고 시간도 확인하세요.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많은 물건을 구매하시고 직접 가져가려니 힘들고 또는 다른 지역에 들렸다가 가야 될때 배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적은 물건을 구매하시고 이마트에브리데이 배달을 이용하시기는 어렵지만 표준 배달금액과 배달 시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물론 다소 지점마다 다를 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표준 배달 금액으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달 시간으로는 오전 11시 ~ 오후 7시까지 배달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