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j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반품 ( 씨제이 ) ㉠ to ㉭

반응형

CJ 홈쇼핑 고객센터

cj홈쇼핑 이란??

코로나로 인하여 이제는 온택트시대가 더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온택트시대에서 많이 사용하는 쇼핑 플랫폼중 하나가 공중파, 지상파,케이블 방송사를 통하여 볼 수 있는 홈쇼핑입니다. 그 홈쇼핑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CJ홈쇼핑이구요.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만큼 cj홈쇼핑으로 구매한 제품에 대한 불만족 또는 문제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cj홈쇼핑 고객센터를 찾아서 연락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용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 정보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cj홈쇼핑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cj홈쇼핑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가장 첫번째 방법으로는 내가 어떤 문제때문에 고객센터와 전화를 하고싶은지를 확실히 아시고 그에 대한 문제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야 한다는 부분입니다. cj홈쇼핑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으나 해당 부분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문제라면 시간과 에너지만 소비하게 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방문자들을 통하여 가장 많은 질문으로 만들어진 질문 탑10입니다. 

환불, 취소, 반품, 교환 등 자주 찾는 질문

cj홈쇼핑 고객센터 1:1 온라인문의

고객센터 질문들을 아무리 봐도 내가 질문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하여 명확하게 나와있지 않는다면 cj홈쇼핑 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단! 온라인 문의 이기에 문의를 하시고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루 이틀정도의 시간이 걸려 답변을 받을 수 있을듯 합니다.

cj홈쇼핑 홈페이지

cj홈쇼핑 고객센터 1:1 채팅상담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이라면 빠른 답장을 받아보실 수 있는 1:1 채팅상담을 통하여 상담원과 다이렉트로 상담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꼭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cj홈쇼핑 콜센터 번호 및 운영시간

일단 고객센터 전화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컴퓨터나 인터넷으로 문의하거나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위에 말씀드린 시간대에 cj홈쇼핑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빠르게 해결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2525(유료) 그럼 꼭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cj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참고사항 : cj홈쇼핑 반품, 교환, 주문, 취소, 환불 방법으로는 전부 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본적 상품이 손상 또는 세탁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모든 것이 안되지만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하여 원하시는 방법으로 요청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주문취소를 하셧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은 제품등에 문제가 있을시 고객센터를 통하여 택배기사님이 회수 후 교환 또는 반품이 처리 되게 되어있습니다. 기본 2 ~ 3일정도의 기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해당 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링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