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고객센터, 이용방법' 체크 ⓐ to ⓩ

반응형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이렇게 활용하세요.

  •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방법
  •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고객센터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방법

경남 양산은 액티브함이 가득한곳입니다. 양산 8경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양산1경통도사, 천성산, 내원사계곡, 홍룡폭포, 배내골, 천태산, 오봉산임경대, 대운산자연휴양림 이렇게 멋진 곳들이 있는 곳인만큼 다양한 일자리들도 있다고 합니다. 또 다양한 복지시스템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일단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는 5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자리정보, 전문관, 브랜드관, 인재정보, 취업가이드 가 있습니다. 

1) 일자리정보 : 일자리정보는 사이트의 모든 일자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카테고리 입니다. 지역, 업직종, 파트타임, 근무시간, 신규, 급구, 정부지원, 공공기관 등 다양한 일자리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로 원하시는 지역등 조건등을 기재하여 찾아보시면 쉽게 좋은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전문관 : 전문관에서는 3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테마관, 시즌관, 업직종 전문관 이렇게 나뉩니다.

테마관이란 중장년 우대, 구내식장, 재택근무, 간호요양, 파트타임 등의 테마가 실려있는 일자리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시즌관이란 딱 그 시즌에 가장 많은 일자리가 있는 일에 대한 일자리 입니다. 배달, 소독원, 카페, 저녁, 포장 등의 시즌에 꼭 필요한 일자리들을 소개합니다.

업직종 전문관이란 한가지일에 특화되어있어서 어느정도의 경력이 있어야 하는 일자리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자리이기도 하죠. 보안경비, 콜센터, 생산직, 청소, 기사(택시,버스등), 요리서빙 같은 일자리들을 소개 합니다.

3) 브랜드관 : 브랜드관은 말그대로 각 업직종별 브랜드 프랜차이즈점등에서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혹여나 본인의 경력이 카페쪽이고 바리스타 같은 자격증이 있다면 카페/베이커리 업직종에서 다양한 프랜차이점중에 골라서 구직을 도전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4) 인재정보 : 인재정보는 말그대로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에 본인의 이력을 남겨놓고 사장님, 인사팀등에서 해당 이력을 보고 채용하겠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사장님과 인사팀등에서 많이 보는 것은 자소서를 많이 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너무 높은 스펙들 보다는 다양한 인생경험과 그에 관련된 경력들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면접시에는 본인의 능력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5) 취업가이드 : 말그래도 취업가이드에 대한 정보 입니다. 중장년층이 취업을 위해서 필요한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새로운 직종으로 도전하기 위한 배움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취업할 때 무엇을 준비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알짜 정보 및 교육정보들이 있습니다.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고객센터

어떤 사이트라던지 완벽한부분은 없습니다. 그리고 일자리를 구하는 곳인 만큼 블랙리스트에 올라가 있는 사장님 업체등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해당 사이트를 통하여 구인구직을 했거나 구인구직을 하기전에 좀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고객센터 080-269-0011에 연락을 해보시거나 1:1문의를 통하여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될듯 하며, 상담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입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