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한도상향 ' 특별한도, 임시한도, 이용한도'조회 방법 ㉠ to ㅅ

반응형

현대카드 한도관련 이용방법 ( 한도상향, 특별한도, 임시한도, 이용한도, 한도조회 )

  • 현대카드 한도조회, 현대카드 한도상향
  • 현대카드 특별한도

현대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 방법 이렇게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여러 상황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한도거절등의 사유가 생겼을때 입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한도조회를 확인해보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현대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이 한도조회 후 한도상향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릴까 합니다. 

일단 한도조회 후 한도상향을 했는데 거절되었다? 그렇다면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대출했던 내역이 있다면 안됩니다. 두번째 미납관련된것이 있다 할때도 안됩니다. 이 두가지 부분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대카드 한도조회 후 현대카드 한도상향 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 한도조회 및 상향 신청하는 방법 3가지 입니다.

첫번째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후 my account > 이용한도 > 이용한도 변경 > 한도변경신청 이렇게 하시면 한도조회 부터 한도상향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참고사항으로 일시불 및 단기한도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한도 변경 가능 금액으로는 신용도에 따라 다르며 10,20,30,40,50,100만 단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대카드 한도상향 조정을 하시면 3개월동안은 조정을 하실 수 없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현대카드 모바일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모바일앱 실행 > 로그인 후 my account > 잔여한도 > 한도변경 > 한도 변경 화면에서 상향 금액 확인 후 변경하여 신청하기 이렇게 하시면 바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 > 누르는 ARS 선택 > 한도 ( 한도조회 한도상향 선택 ) 이렇게 눌러주시면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을 한번에 이용 가능 합니다. 

현대카드 특별한도 무엇인가?

우선 특별한도는 카드사에서 정해진 자격요건 및 기준등을 충족한다면 그리고 채무불이행할 위험이 없다면 인정되는 경우 입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신규 발급 제한요건등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에 허용하며, 총 3매 이상의 카드로 카드대출 등을 이용중인경우 또 연체되고 있거나 신용정보등으로 판단할때 결제능력의 인정이 곤란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조건등으로 현대카드 특별한도가 가능하다면 용도, 이용 가맹점등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특별한도 이용용도 및 이용가맹점 종류로는 신차구매(현대,기아차), 코스트코, 이마트 가전매장 및 일레트로마트 매장, 대한항공, 가전(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각 오프라인 직영점), 항공(대한항공, 프리비아 및 항공사 업종), 가구/인테리어(이케아, 리바트, 한샘, 일룸 각 오프라인 직영점), 결혼(아래이미지 참조), 종합병원, 장례식장(아래이미지 참조), 국세, 지방세, 대학등록금(아래이미지 참조) 이 있습니다. 대학등록금 같은경우는 현재 금액을 내는곳으로 바로 연결 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