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콘 사용처 '등록, 환불,편의점' 사용방법 체크 ⓐ to ⓩ

반응형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사용처 및 등록,환불 등에 대한 사용방법

  • 해피콘 등록방법 및 환불방법
  • 해피콘 사용처 및 해피콘 사용방법 ( 해피콘 편의점 종류 )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주적이 있습니다. 바로 편의점입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유혹을 서슴치않고 마구 날리며 그에 발맞춰 같이 유혹하는 해피콘이라는 포인트카드는 악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안할때는 식량 창고와 식량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착한 포인트 카드 입니다. 이런 해피콘 사용처와 해피콘 등록하는 방법 그리고 환불하는 방법 부터 사용가능한 편의점들까지 전부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1) 해피콘?

해피콘은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입니다.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하시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해피포인트는 빵, 아이스크림, 커피숍, 편의점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카드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1-1) 해피콘 등록방법

해피콘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해피포인트 앱을 통하여 가입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순서로는 해피포인트 회원가입 > 해피포인트 모바일앱 다운 > 본인인증까지 하시면 이용가능 합니다. 

1-2) 해피콘 환불방법

해피콘은 물품제공형 같은 경우에는 유효기간이 3개월 입니다. 그리고 유효기간이 지나게 되면 사용을 못하게 되며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 해피콘 환불은 구매일로 부터 5년 안에 환불이 가능 하며 환불액은 90%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해피콘은 주문자의 경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이유는 해당 제품을 이미 선물한 상품 이므로 실질적 권리는 수신자에게 있기에 주문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그러나 예외적인 경우로는 1)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인한 주문자가 결제 월이 지난 이후 또는 사용기간 내 주문취소를 원하는 경우 2) 수시자가 자신의 환불할 권리를 포기 후  주문자 환불에 동의하는 경우 3) 구매자가 구매시 자동환불 신청 한 경우  환불이 가능 합니다.  해피콘 주문취소의 경우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주문에 한해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 ( 해피콘 편의점 )

해피콘은 해피포인트 카드이기에 사용처는 해피포인트와 거의 동일 합니다. 사용가능 한 브랜드 종류로는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잠바쥬스, 빛은, 파스쿠찌, 쉐이크쉑, 패션5, 쁘띠5, 커피앳웍스, 리나스, 라뜰리에, 베라피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은 해피콘 사용이 불가 합니다. 편의점등은 해당 편의점의 포인트카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해피콘 사용방법으로는 모바일로 쿠폰 선물하기 등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선물하기, 수신하기를 통하여 휴대폰으로 발송되어진 선물교환권 mms에 기재된 교환처 등에서 사용이 가능 하며 사용하실때는 쿠폰번호등을 꼭 보여주셔야 합니다. 또한 해피콘 선물하는 방법으로는 해피콘스토어 닷컴, 셀렉토리(모바일웹), 해피포인트(앱) 등에서 원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여 사용이 가능 합니다. 

선물하신 해피콘의 유효기간이 다되었을 때 연장방법으로는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연장이 가능하고 쿠폰 유효기간 만료시에는 연장이 불가 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5년 이내에 횟수 제한 없이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회 연장 할 때는 90일 단위로 사용기간이 연장 됩니다.

기간 연장할 때는 수신자만 가능합니다. 주문자는 연장이 불가 합니다. 또 연장진행하실때 상품가격이 변경 또는 상품 판매가 종료가 되었다면 연장이 불가 하고 환불 받으 실 수 있씁니다. 또 기업의 경품이나 사은품 등은 연장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사용기간에 명시되어있는 시즌성 상품도 사용기간 만료되었을 시에는 연장이나 환불이 불가 할 수 있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