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니시스 정기과금 / 결제내역/고객센터 조회방법 ⓐ to ⓩ

반응형

이니시스 정기과금

이니시스 정기과금

이니시스는 kg이니시스로 전자지불결제 회사 입니다. 해당 서비스의 정기과금 및 정기구독 이용권에 대한 자사 또는 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자동결제 서비스를 신청해 놓았을 때 정기적 돈이 인출되는 서비스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런 이니시스 정기과금 서비스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돈이 출금되는 서비스로 편리함이 장점으로 부각되지만 사용률이 적다거나 사용을 하지 않게 되었을 때는 해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및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방법

홈페이지 접속 부터 결제내역조회까지

우선 이니시스 정기과금과 결제내역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하여야 합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 구글, 다음등에 kg이니시스를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기에 접속하시고 홈페이지에서 결제내역조회 서비스를 바로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회하시고자 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서비스에 해당하는 결제수단에 대한 정보를 기입하신 후 신용카드를 선택하셨다면 결제일자, 카드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니시스 정기과금 확인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등에 대한 내용에 동의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그 후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정기과금/ 결제내역 리스트가 나오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 고객센터 )

이렇게 검색을 해보셨으나 제대로 확인이 안되셨거나 잘 풀리지 않는 다면 당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이니시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954 이며, payco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페이코홈페이지나 페이코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한데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6891 입니다. 

전자결제 이용 수수료에 대한 부분으로 부가세는 계약된 지불수단 수수료에 부가세는 별도로 제공하게 됩니다. 그러나 등록비 중 초기등록비 연관리비 같은 경우는 부가세 포함된 금액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결제하셨던 건에 대하여 취소를 원하신다면 이니시스 온라인 상점에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결제대행사에 결제 하셨던 사이트에 결제시스템만 제공되며 결제 취소에는 권한이 없습니다. 또 결제 취소에서 결제하셨던 상점에서만 진행이 가능하시니 참고바랍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의

혹시 구매를 안했는데 매달 자동결제되고 있으셧다면 온라인 상점 자동결제를 신청하셨던 경우에 정기결제 부분에 대한 승인내역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부분으로는 이용으로 지불되신 정보등을 확인하시고 1:1 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글을 남기시고 거래내역이 확인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