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돈뭉치받는꿈 / 돈뭉치줍는꿈 / 돈뭉치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돈뭉치받는꿈 / 돈뭉치줍는꿈 / 돈뭉치꿈

돈뭉치받는꿈

열심히 일해서 돈을 받을때 돈뭉치로 주면 더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길가다가 돈을 줍는다면 그날은 운수 대통한 날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일하고 받는 돈은 통장으로 들어가서 텅장이 되어버리고 길가다 돈줍는 일은 일어날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꿈속에서는 다릅니다. 돈뭉치받는꿈/ 돈뭉치줍는꿈/ 돈뭉치관련꿈을 꾸면 어떤 꿈해석들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돈뭉치받는꿈 / 돈뭉치줍는꿈 해몽

★돈뭉치훔치는꿈 : 돈뭉치 중 일부를 몰래 훔쳤다면 공금을 횡령하거나 금전적인 연대책임을 지게 되며, 있던 돈뭉치를 몽땅 훔쳤다면 뜻밖의 횡재로 큰 재물을 얻거나 중요한 정보나 기밀이 수중에 들어와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징조입니다.

★돈뭉돈치보는꿈 : 사회단체나 공공기관 등을 통해 재물이나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돈뭉치를 세어보는꿈 : 갑작스럽게 지출할 일이 생기거나 변비에 걸려 고생하게 될 흉몽입니다.

★가방 속에 돈뭉치가 가득한꿈 : 놀면서도 풍요롭게 살 수 있을만큼 넉넉한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돈뭉치를 날치기 당하는꿈 : 실제로 돈이나 재물에 손실이 생길 징조입니다.  

2) 돈뭉치받는꿈 / 돈뭉치줍는꿈 해몽

★돈뭉치받는꿈 : 모르는 누군가에게 돈뭉치를 받았다면 돈이 많은 사람을 만나거나 월급을 많이 주는 직장을 얻게 되거나 새집을 장만하게 될 징조이며, 직장상사나 친척에게 돈뭉치를 받았다면 승진하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징조이고, 가족에게 돈뭉치를 받았다면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집안 사정이 어렵게 될 징조입니다.

★돈뭉치줍는꿈 : 적은 양의 돈뭉치를 주웠다면 사랑을 나누게 될 누군가를 만나거나 근심 걱정이 생길 징조이며, 많은 양의 돈뭉치를 주웠다면 복권이나 아파트 당첨, 주식 투자 등에서 큰 이익을 얻어 부자가 될 대길몽입니다. 

★돈뭉치를 도둑맞는꿈 : 자신의 신상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어 손해를 입게 될 징조입니다.

★돈뭉치가 종이로 변한꿈 :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 지시, 명령 등을 거부하지 못하고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돈뭉치를 잃어버린꿈 : 평소 머리 속을 복잡하게 만들던 고민거리가 사라지는 계기를 맞이할 징조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