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다이렉트 방법 ㉠ to ㉭

반응형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방법

온택트 시대가 되면서 이제는 더욱 많이 사용하고 있는 기가지니 같은 인공지능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기기들입니다. 이유는 집에서 업무를 볼때 또는 두손을 사용못할때 또는 육아로 인하여 손을 사용할 수 없을때 등 나의 목소리 하나만으로 명령을 내려서 tv를 켜고 또는 내가 보고 싶은 채널을 틀고 그외의 다양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이런 옵션을 가지고 있는 기가지니를 사용하는 중에 잦은 오류 또는 명령어를 초기화 하거나 사용중인 제품을 다른 사람에게 중고로 팔고 싶을 때 사용하는 방법으로 공장초기화 방법이 있습니다. 그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  기자지니 공장초기화 방법

기가지니 앱을 사용하여 공장초기화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기가지니 앱 실행 후 설정페이지를 선택합니다. 2) 설정페이지에서 내정보>기기정보>기기인증해제 를 선택하시고 인증을 해제해야 합니다. 3) 인증 초기화가 진행되며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인증을 다시 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하는 방법은 사전에 기가지니에 기기 인증을 하신뒤 사용중이셨다면 해당 방법으로 기가지니 공장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방법

기가지니를 사용할 때 다양한 버튼 기능이 있습니다. 공장초기화 방법의 버튼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고 나머지 버튼들에 대하여서도 이야기 하겠습니다.

기가지니 전원 버튼쪽에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그중에 전원은 말그대로 전원 버튼 블루투스 버튼은 블루투스 연결 버튼 그리고 가운데 있는 버튼이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버튼입니다. 해당 버튼을 길게 5초이상 누르시면 공장초기화가 가능합니다.  해당 버튼은 기기의 하단부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기기 버튼 사용방법으로 아래 이미지를 통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버튼은 굉장히 기본적인 조적 버튼으로 사용에 불편없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