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동택배 예약 / 접수 하는 방법 정리 ㉠ to ㉭

반응형

경동택배 예약

경동택배 예약

집에서 쇼핑몰을 운영한다던지 또는 가까운 지인에게 택배를 보내야 한다던지 다양한 이유로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하여 택배 이용량은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럴때 택배 예약시스템은 가장 편하고 좋은 서비스중 하나입니다. 그중에 경동택배 예약 시스템에 대하여 간단히 정리하고 예약접수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동택배 예약 하는 방법

우선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는 구글, 네이버, 다음등에서 경동택배를 검색하시고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접속시 메인에서 영업소조회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경동택배 예약방법에서 영업소조회로 들어가시면 지점별 및 영업소명으로 지역을 검색하시면 지역검색은 본인의 거주지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근처의 경동택배 영업소가 검색이 됩니다. 

경동택배 예약 2

그리고 영업소에 담당자 전화번호와 주소가 나옵니다.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택배 예약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경동택배는 홈페이지에서 따로 예약하는 프로세스가 없어서 전화로 예약하는 방법 뿐이 없습니다. 예약하시면 진행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 해드립니다. 

경동택배 예약 운임 가격

택배는 대형, 중형, 소형으로 부피와 무게에 따라서 운임가격이 다릅니다. 표준 운임비용으로 화물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1kg 이하는 1700원 / 1~2kg이하는 2100원 / 2~3kg이하는 2400원 / 3~4kg이하는 2700원 / 4~5kg이하는 3000원 입니다. 해당 비용은 소형화물 택배 운임비용의 무게 기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예약 4

또 대형화물 기준은 20kg 초과하는 화물이 대형택배 화물 기준입니다. 그리고 중형화물은 20kg 이하까지가 중형택배 화물 기준입니다. 소형화물은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5kg 이하를 소형택배 화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각 택배사들 마다 차이가 있지만 경동택배의 경우는 대형 화물 위주 및 화물택배가 주기에 다소 깨지거나 위험이 있는 택배라면 꼭 경동택배 예약 하시기 전에 미리 이야기를 하셔서 취급주의라고 말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물택배식으로 이동하기에 택배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경동택배 예약 방법과 운임가격등에 대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