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 위치 /고객센터 체크 ㉠ to ㉭

반응형

대전hub 간선상차

대전hub 간선상차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 이용중에 몇몇곳에 택배들이 도착해서 움직이지 않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중에 대전hub의 간선상차와 간선하차에 대하여 이야기해드릴려고 합니다. 대전hub 간선상차 언제 받을 수 있는 걸까?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전hub간선상차 간선하차 무슨 뜻일까?

택배의 간선상차와 간선하차 뜻은 이러합니다. 간선상차는 화물차가 물류를 싣고 있는 상태 또는 해당 물류를 싣고 출발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선하차는 이와 반대되는 것으로 물류를 내리는 중 또는 물류를 내리고 분류 중이라는 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전hub 언제

대전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얼마나 걸리는 건가?

솔직히 간선상차, 간선하차 그다지 중요하지도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래서 택배가 언제 도착할 수 있는 것이냐? 이것입니다. 간선상차는 물류가 출발했다 또는 물류를 싣고 있다 입니다. 그렇기에 출발을 하였다면 보통적으로 하루 ~ 이틀 정도면 도착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간혹가다가 대전hub간선상차를 하고 배송이 되지 않고 hub를 계속 돌면서 간선상차 및 간선하차 한다면 물건이 제대로 배송되지 않고 빙빙 돌고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택배를 계속 기다리기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대전hub 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전hub 간선하차

대전hub 고객센터 및 위치 어디??

대전hub는 cj 대한통운에서 운영되고 있는 물류센터 입니다. 그렇기에 고객센터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택배지연 또는 택배 문제에 대한 부분을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또는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말씀드린것 처럼 hub를 빙빙 돌고 있다면 cj대한통운을 통하여 전화해보셔야 빠르게 해결이 가능 합니다. 우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 이며, 상담사 영업시간은 평일 09~18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09~13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대전hub 위치 , 대전hub 고객센터

대전hub는 보통적으로 간선상차로 표시되어있다면 최대 4일 이네면 도착합니다. 그러나 간선하차라면 택배 물량에 따라서 좀더 늦어질수도 있다는 점 꼭 알아두셔야 할듯 합니다. 택배가 안온다고 고객센터에 계속 보채고 닦달을 한다고 해도 분류되는 과정에서 그 택배만 찾아서 따로 보내줄수는 없는 것이기에 일단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택배가 빙빙 돈다면 꼭 대전hub의 물류센터로 전화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