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액신용결제미등록 / 고객센터 / 신청방법 / 한도확인 방법 ㉠ to ㉭

반응형

소액신용결제미등록 / 고객센터 / 신청방법 / 한도확인 방법 ㉠ to ㉭

소액신용결제미등록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소액신용결제로 내가 구매하고 싶은것들이 있을때 온라인결제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결제를 위해서 사용하는 소액신용결제 그런데 소액신용결제 미등록이라는 에러가 떴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릴려 합니다.

참고로 신용카드를 교통카드로 사용하는 분들은 안되며, 체크카드를 교통카드로 사용할려할 때 나오는 에러라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해드리겠습니다. 

소액신용결제미등록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1)

체크카드를 만들때 후불제 교통카드일지 아니면 충전식 교통카드로 사용할지에 대하여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카드를 사용할 때 소액신용결제미등록이라고 되있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때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신청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방법으로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발급받은 체크카드가 소액신용결제 미등록상태라고 말하면 상담원이 등록을 도와주게 됩니다. 

소액신용결제미등록 고객

소액신용결제미등록 어플 등록이용하는 방법 (2)

소액신용결제 미등록이 떳을 경우 앱을 통하여 소액신용결제를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시로 현재 사용중인 국민카드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체크카드 소액신용에 대한 서비스 정의를 이야기 하자면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서비스란? 예금잔액부족 걱정없이 편리한 결제서비스 체크카드 결제(출금) 계좌의 여금잔액 부족시, 체크소액신용한도 범위(최대30만원) 내에서 신용카드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소액신용결제미등록 서비스

국민카드를 통한 소액신용 검색하는 방법

위에 설명드린 국민카드 앱을 통하여 소액신용결제 미등록 진행으로 소액신용 검색방법은 앱시작 > 편의서비스 > 결제 > 체크카드소액신용 이렇게 들어가시면 해당 서비스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본인의 소액신용 신청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신청 서비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소액신용결제 한도 설정 및 신청방법

위에 소액신용 검색을 하신다음 신청 서비스로 이동하시면 소액신용한도는 30만원으로 정해져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서비스 신청 체크를 해주시고 서비스 신청을 눌러주시면 소액신용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로 후불제 교통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소액신용결제미등록은 국민카드 말고 다른 은행에서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꼭 해당 은행의 고객센터 또는 해당 은행 앱을 통하여 서비스를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후불제 교통카드를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있는 다양한 정보에대하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액신용결제미등록 고객센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