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상 사용처 ( 문화상품권 사용처 ) 확인하기

반응형

문상 사용처 ( 문화상품권 사용처 ) 확인하기

문상 사용처

연말연시에 또는 생일등 특별한날에 회사에서 많이 받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상품권입니다. 그중에 나이가 어릴때 받던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문화상품권입니다.

어른이 되서도 문화상품권이 싫은것은 아닙니다. 근데 문상 사용처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있다면 다른 상품권보다 오히려 문화상품권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상 사용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확인하는 방법

1) 컬쳐랜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이유는 문상은 컬쳐랜드가 공식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2) 컬쳐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고 '상품권' 카테고리에서 사용처를 눌러보시면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사용처로는 전문 2만개가 있으며, 온라인 사용가능한 곳으로는 1천여개 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3) 사용처는 많이 있으나 내가 원하는 문상 사용처를 직접 찾고 싶다면 ' 사용처 직접 찾기'를 눌러보시면 문화상품권 사용처 검색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그곳에서 시/도, 구/군을 선택하시고 해당 상호명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문상 사용처 홈페이지 확인법

4) 검색방법 말고 문상 사용처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으로 검색하는 부분에서 스크롤을 내려서 아래로 가시면 문화상품권 사용처 전체, 오프라인매장, 온라인 사용처, 모바일앱/바코드 사용처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한눈에 확인하시고 잘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상 사용처 매장들 ( 문화상품권 사용처 )

아래 이미지를 통하여 문상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들을 최대한으로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문상 사용처 및 문화상품권에 대한 더욱 궁그하신점은 문화상품권 ( 컬쳐랜드 고객센터 )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상 사용처 매장들

위에 이미지들은 문상 사용처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3번째 페이지까지의 매장들입니다. 그외에 더욱 많은 매장들이 있으니 문화상품권 받으시고 잘 사용하셔서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