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방법 ㉠ to ㉭

반응형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지금은 온택트시대로 무엇이든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유 만큼은 온택트 이전부터 배달 시켜 드시던 분들도 있을 겁니다. 아니면 지금부터라도 배달 시켜 드시려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아침 출근전 또는 아침 일찍 신선한 우유를 배달 받아서 먹기위해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방법으로 어떻게 해야되는지 정보전달 드립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하는법 (주문, 신제품 확인, 유의사항 )

서울우유는 옛날 아침 문고리에 걸어놓을시절부터 배달을 진행해오던 브랜드 입니다. 그리고 신선우유로 많이들 시켜먹기도 했습니다. 이런 서울우유가 가정배달 서비스를 진행한것은 꽤 오랜시간이 지낫지만 많은 주부님들이 가정배달을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부터 주문까지 하는 방법으로 설명드립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주문방법 ( 신제품 확인 )

서울우유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가정배달 주문이라는 배너이미지가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주시면 가정배달 신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제품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및 주문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 가정배달 주문 배너클릭 > 넘어간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서울우유, 아침간편식, 어린이간식, 프리미엄주스, 듀오안, 애견간식 중 원하는 제품 클릭 > 제품 페이지로 넘어가서 가정배달 진행할 제품들 클릭 ( 제품들은 기본 최소주문이 5개 이상 주문하여야 배달이 가능합니다. ) >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배달 주문까지 완료] 됩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주문방법

여기서 참고하셔야 될 부분은 배달 기간, 배달수량, 요일선택, 월수량의 개수등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배달 진행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합니다.

그리고 신청하실 때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하며 결제 방식은 후불 결제라고 합니다. 신청완료되시면 3일이내 상담워이 입력해주신 정보의 번호로 연락하여 우유 배달에 대한 상황과 결제에 대하여 의논하게 된다고 합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방법 체크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시 유의사항 및 고객센터

가정배달 진행인 만큼 신선도 그리고 배달 상태 등에 대하여 유의하여야 하는 상황들이 있습니다. 주문시 정확한 주소지 및 연락처 입력, 주문후 바로 배송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3일 이내 유선상 통화로 배달상황과 결제 체크, 배송이 어려운지역들은 주문이 취소 또는 추가 배송료가 지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좀더 자세한 사항으로는 서울우유 고객센터 02-2038-2918 번으로 전화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고객센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