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홈쇼핑 고객센터 / 운영시간 / 전화번호 / 반품방법 ㉠ to ㉭

반응형

gs홈쇼핑 고객센터 / 운영시간 / 전화번호 / 반품방법 ㉠ to ㉭

gs홈쇼핑 고객센터

tv를 켜면 마약같이 계속 보고 싶은 채널이 있습니다. 그중 주부, 집순이, 집돌이 들이 가장 많이 보는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외에도 많이 보는 채널입니다. 바로 홈쇼핑 채널인데 gs홈쇼핑입니다. 쇼호스트가 말하는것을 듣다 보면 나도모르게 사고 싶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주문하고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점이 있을때 물어봐야 하는곳 바로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제품 문제시 반품방법에 대하여 이야기 하겠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 운영시간 ( 전화번호 )

일단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500 입니다. 운영시간으로는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다 합니다. 그리고 gs홈쇼핑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 것들 중에서 가장 많은 질문들은 반품가능한 기준, 회원정보변경, 주문취소 방법, 결제변경방법, 이전상품 재구매 등에 대한 질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gs홈쇼핑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최근 자주 묻는 질문에 나와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1

전화상담으로 잘 안되시거나 통화대기등이 길어질시에는 홈페이지 1:1상담하기를 통하여 궁금하신 부분을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1:1 상담하기는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신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반품방법 또한 1:1 상담하기를 통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gs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반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같은 경우는 구매자 단순변심으로는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가능한데 제품에 대한 손상 및 상품 특성상 반품이 불가한 제품들도 있다 하니 참고하시고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홈페이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