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켓링크 취소표 / 고객센터 / 예매방법 풀리는 시간 체크 ㉠ to ㉭

반응형

티켓링크 취소표 / 고객센터 / 예매방법  풀리는 시간 체크 ㉠ to ㉭

티켓링크 취소표

코로나19로 지금 공연계는 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듯 합니다. 그러나 이 문제들이 풀리게 될 때 그동안 보지 못했던 공연, 스포츠,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기기 위해서 예매를 했으나 못갈거 같다는 생각으로 표를 취소하는 경우들도 다수 있습니다. 이런 취소표를 줍줍하느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 체크 

일단 티켓링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취소표등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티켓링크 홈페이지는 네이버, 다음, 구글등에서 티켓링크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고객센터 페이지로 넘어가면 결제시간 관련으로 나오게 됩니다.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들은 돈이 바로 빠져나갑니다. 그래서 예약도 바로 할 수 있으나 무통장 입금 같은 경우는 가상계좌에 돈을 넣어야 예약이 완료 됩니다. 그래서 무통장입금 시간제한이 넘어가면 자동 취소되기에 이때 티켓링크 취소표로 체크 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취소표는 예매 당일 23시 59분까지 넣어야 하며, 공연 및 전시 취소표는 예매 다음날 23시 59분까지 넣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시간

위 해당시간으로 입금하지 않을 경우 예매내역이 일괄 취소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시간을 잘 이용해서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을 말씀드린다면 티켓링크 취소표 스포츠 티켓은 예매당일 다음날이 넘어가게 되는 12시에 풀립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공연/전시 티켓의 경우는 예매 다음날에서 다다음날로 넘어가게 되는 12시에 풀리게 됩니다. 우선 12시는 00:00분으로 생각하시면 되지만 모든 티켓이나 전산처리가 마찬가리고 00:00분에 바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분정도의 여유시간을 두고 마우스 신공을 발휘해보시기 바랍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고객센터

티켓링크 취소표 고객센터

티켓링크 이용하시다가 예매관련 상담문의는 1588-7890 번이며, 상담시간은 월~일요일 ( 10~19시 ) 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티켓링크 취소표 및 다른 사항들의 문의는 1588-4567 번이고 상담시간은 월~일요일 ( 10~19 ) 까지 가능합니다.

취소표 관련으로 예약문의 하였는데 문제가 생길시에는 해당 번호로 전화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끝이 나도 티켓링크 취소표를 잘사용하면 아깝게 예약못한 표를 예약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고객문의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