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 살아계신 /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결혼하신 후 시아버지 시어머니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신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혹여나 꿈속에서 돌아가신 시아버지가 나온다면 어떤분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못할 수도 또는 기분이 좋을수도 어쩌면 좋은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상황에 따라서 다르기에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 살아계신 시아버지 꿈 종류

시아버지가 돌아가신꿈 :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생활등의 안정을 찾는등 본인이 계획하였던 일을 착실히 진행하게 될 수 있느 징조의 꿈입니다.

시아버지 부고를 받는꿈 : 시아버지가 실제 부고를 받게 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의 꿈으로 반갑거도 좋은 소식을 받을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2

시아버지가 흉악범에게 살해등을 당하게 되는 꿈 : 시부모님이나 친정부모님에게 경사스럽거나 좋은일들이 생길수도 있고 가정에 화목이 생길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시아버지를 죽이는 꿈 : 시집살이가 고되어서 그상황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심리의 꿈입니다. 그러나 장차 좋은 미래가 펼쳐질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2)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 살아계신 시아버지 꿈 종류

돌아가신 시아버지가 밝은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 재수가 좋아지며 만족스러운 일과 행복한 마음이 느껴지고 생기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 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버지 꿈으로 걱정스러운 얼굴로 나타나는 꿈 :  집안에 좋지 못한 사고 및 질병 해고 등의 다양한 문제가 일어날수도 있는 예시 꿈이기에 항시 조심하면서 지내야 합니다.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4

돌아가신 시아버지를 따라서 강 또는 바다를 껀너는 꿈 : 중병에 걸린다던지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는 흉몽으로 항시 조심하고 주의하며 지내야 합니다.

돌아가진 시아버지 꿈으로 다시 살아나는꿈 : 하던 일이 잘 마무리 또는 어떠한 일이 마무리되었다고 생각했으나 그것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3)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살아계신 시아버지 꿈 종류

미워하는 시아버지를 만나는 꿈 : 평소 시아버지에 대한 불만 그리고 원망이 꿈으로 표출되고 있는 꿈입니다.

개의 머리가 시아버지 얼굴로 보이는 꿈 : 남편 또는 시댁식구들로 인한 스트레스로 꿈에 그것이 표출되는 꿈 입니다.

시아버지께 꾸중듣는꿈 : 본인의 부주의로 인하여 집안 싸움이 일어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 입니다.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6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