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익산사랑방신문 / 익산 일자리 / 종이신문 확인방법 ㉠ to ㉭

반응형

익산사랑방신문 / 익산 일자리 / 종이신문 확인방법 ㉠ to ㉭

익산사랑방신문

현재 대한민국 전지역이 일자리 문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 일자리 찾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익산시에 일자리를 찾는 분들을 위하여 익산사랑방신문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익산사랑방신문은 익산시의 구인구직 정보 및 부동산 등의 다양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익산사랑방 이용방법

익산사랑방은 네이버, 다음, 구글을 통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가.

신문광고, 부동산, 구인구직, 라이프, 커뮤니티, 뉴스 등의 다양한 자료들을 확인 하실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으로는 구인구직 서비스 입니다. 익산지역에서 대표하고 있는 사이트여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안정성있게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사랑방신문 이용방법

익산사랑방사이트로 들어가셔서 구인구직을 보시면 사무직, 의료/미용, 영업/판매, 교육직, 알바, 요리/주방, 운전/배달, 생산/기술, 노무/기타,구직, 자격증, 과외 등의 구인 구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직종의 다양성으로 디테일하게 원하시는 직종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구인구직 하시는데 큰 어려움 없이 일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업직종을 선택하시면 일자리 정보를 꼭! 자세히 확인하시고 연락하여 구인구직 하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문제의 소지가 있는 업체 또는 구인이 있을 수 있으니 제대로 확인하시고 연락하시어서 좋은 일자리 및 인력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사랑방신문 보는 방법

인터넷을 사용하기 전에는 신문을 많이 보셨습니다. 젋은 사람들은 위에 사이트 이용방법으로 확인하시는 것이 편하시지만 어르신들이나 신문을 즐겨 보시던 분들은 익산사랑방신문을 통하여 구인구직 및 부동산 정보등을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선 익산사랑방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로그인 하는 부분 근처에 '종이신문보기'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해주시면 익산사랑방신문으로 들어가실 수 있고 그곳에서 종이신문으로 구인 및 구직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사랑방종이신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