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돈봉투받는꿈 / 돈봉투줍는꿈 해몽 풀이 정리 ㉠ to ㉭

반응형

돈봉투받는꿈 / 돈봉투줍는꿈 해몽 풀이 정리 ㉠ to ㉭

돈봉투받는꿈

자낳괴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라는 말로 돈이면 다되는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입니다. 그만큼 돈이라는 것은 없어서는 안되고 많으면 문제가 생기고 적으면 삶이 궁핍해지고 있는 그런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길가다 돈봉투를 본다면 또는 누군가가 돈봉투를 주어서 돈봉투받는다면 이것이 꿈에서 나온다면 어떨지 그리고 어떤 해석과 풀이가 나올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돈봉투받는꿈, 돈봉투줍는꿈 종류

꿈에서 돈봉투받는꿈 : 주택을 새로 구입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계획을 세우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돈봉투가 뇌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과도한 욕심이나 재물을 탐내다가 패가망신하게 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돈봉투줍는꿈 : 실제로 많은 돈이 들어와 큰 부자가 되거나, 승진하는 등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돈봉투받는꿈 종류

돈봉투가 뇌물로 생각되어 돌려준꿈 : 금전적인 이득이 증가하거나, 근심이 해소될 길몽입니다.

직장상사에게 돈봉투를 받은꿈 : 사업이 번창하거나 승진하며, 가정도 화목해질 징조입니다.

가족들이 돈봉투를 나눠 갖는꿈 :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가정의 형편이 어려워져 모아놓은 돈을 소비할 징조입니다.

돈봉투주는꿈 : 머지않아 지금까지의 근심걱정이 모두 해소되어 평온을 찾을 징조입니다. 

2) 돈봉투받는꿈, 돈봉투줍는꿈 종류

돈봉투 속의 지폐가 종이로 변한꿈 : 누군가의 강압적인 지시, 요구, 명령 등에 복종하게 될 흉몽입니다.

두툼한 돈봉투를 집에 가져온꿈 : 자신에게 든든한 자금줄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 돈봉투도둑맞는꿈 : 자신을 비롯해 집안의 근심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질 길몽입니다.

돈봉투줍는꿈 종류

돈봉투훔친꿈 : 남의 비밀을 알아내거나, 누군가를 도와주어야 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수표가 든 돈봉투를 받은꿈 : 임명장 또는 상장을 받거나 계약서를 작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낮선 사람에게 돈봉투를 받은꿈 :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새로 수립하게 될 징조입니다.

돈봉투의 돈을 세는꿈 :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돈봉투를버린꿈 : 자금사정이 매우 어렵게 될 징조입니다. 

지금까지 돈봉투받는꿈 그와 관련된 돈봉투꿈에 대하여 풀이 및 해석해보았습니다. 꿈은 꿈속의 상황과 결말등에 대해서 꿈의 해석이 바뀌는 만큼 꿈을 꾸고 잘 생각해보시고 꿈 해몽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돈봉투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