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자 통합과학 답지 / 무료다운로드 / pdf파일 ㉠ to ㉭

반응형

완자 통합과학 답지

완자 통합과학 답지

수능이 끝나고 이제 고2였던 학생들은 고3으로 그리고 안타깝게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한 사람들은 다시 재수를 하게 됩니다. 일단 과학교재로 많이 쓰는 교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완자 통합과학이라는 문제집이며 해당 문제집을 구매하실 때 문제집만 있고 답지나 해설지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데 어디서 다운받고 이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완자 통합과학 답지 무료다운로드 어디서?

일단 교재 및 문제집 관련 홈페이지로는 비상교재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초등교재, 중등교재, 고등교재들이 다양하게 있으며 왠만한 교재 답지 부터 해설지 교육관련 정보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하시는 답지 또는 해설지들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말씀드릴 완자 통합과학 답지 또한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곳입니다.

완자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

일단 아주 빠르고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비상교재 홈페이지 접속 > 고등교재 카테고리 > 학습자료실 >정답과해설 페이지에서 교재명에 '완자' 검색 > 그러면 교재의 번호 발가년도 그리고 교재명이 나오게 됩니다. 거기서 원하시는 완자 통합과학 답지를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완자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시 필요한 pdf 실행파일

위에 말씀드린데로 완자 통합과학 답지를 다운받아서 보려고 하는데 파일이 안열린다면 파일 다운받는곳 아래로 내려보시면 뷰어 다운로드를 하시고 봐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한글뷰어 또는 어도비 뷰어가 설치되어있다면 바로 보실 수 있지만 없다면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신다음에 완자 통합과학 답지를 다운받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완자 통합과학 답지 무료다운로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