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란뱀꿈 / 빨간뱀꿈 / 녹색뱀꿈 / 작은뱀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노란뱀꿈 / 빨간뱀꿈 / 녹색뱀꿈 / 작은뱀꿈 해몽 풀이 ㉠ to ㉭

노란뱀꿈 해몽 풀이

혹시 뱀을 직접 보신적 있으신가요? 뱀은 동물원 같은 곳에서 본것 말고는 본적이 없습니다. 산에 올라가서도 뱀을 본적이 없고 길가다가도 뱀을 본적이 없습니다. 뱀은 어떤영상 또는 이미지를 통해서 본것이 전부 입니다. 그런데 이런 뱀을 꿈속에서 본다면 그리고 그 뱀들이 노란뱀, 빨간뱀, 녹색뱀, 작은뱀 들이라면 또는 큰뱀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뱀꿈 관련으로 해몽과 풀이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노란뱀꿈, 빨간뱀꿈, 녹색뱀꿈, 작은뱀꿈의 큰 해석과 풀이는?

이 노란뱀꿈, 노란뱀 나오는 꿈, 작은뱀 꿈 등 뱀이 꿈에 나오는것은 여러분의 깨어있는 삶 속에서 어떤 것을 두려워하거나 변화에대한 예지력을 가진다는 신호입니다. 여러분이 집에서 뱀이 나오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들의 의미는 실제 여러분의 상황과도 밀접한관계가 있다고도 합니다. 뱀꿈의 일반적인 의미는 공포,변화,섹스,악마,지식입니다.  뱀꿈은 상황과 뱀종류등에 따라서 흉몽이 될 수도있으며 또는 길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작은뱀꿈, 뱀꿈

2. 노란뱀꿈, 빨간뱀꿈, 녹색뱀꿈, 작은뱀꿈의 뜻

두려움 - 여러분은 실생활에서 어떤 것 또는 누군가를 두려워함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책임감, 상사, 어려운 상황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수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의 뱀은 두려움에 맞설수있는 신호가 되는 역할을 합니다. 

성장 - 뱀은 종종 삶, 생활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삶에대한 무기력이 있으나 이걸 깨고 싶을때에 뱀에 꿈에 나타난다.  

무의식적인 불안 - 뱀은 여러분의 감정이 흔들리지 않는한 꿈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뱀꿈은 스트레스나 슬픔 분노등을 갖고있을때 자주 나타납니다. 

성욕 - 당신의 성적욕구를 억누르고있을때 또는 성적 결핍이 있을경우 뱀이 나타납니다.

3. 노란뱀꿈, 빨간뱀꿈, 녹색뱀꿈, 작은뱀꿈 해석 풀이 종류들

뱀에게 물리는 꿈 : 뱀에게 물리는것은 현실세계에서 여러분에게 도전하거나 해를 가하는 일이 발생할수도있다는 의미이거나 무의식적으로 무엇인가를 가지고 성취를 위한 행동을 취한다는 신호가 됩니다.

검정뱀꿈 : 검은뱀 꿈을 꾸는것은 여러분의 생활에 어둡고 불길한것이 숨어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검은뱀을 보는것은 보통 여러분의 삶에서 나쁜 관계나 에너지를 나타내는 징후이고, 또한 재정적인 경고입니다. 여러분의 재정과 주변 사람들을 조심하세요.

빨간뱀꿈, 노란뱀꿈

빨간뱀꿈 : 빨간뱀은 강렬한 열정, 어쩌면 성적 열망이나 열정을 상징합니다.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경고가 될수있습니다. 현실세계에서 여러분들에게 경고가 되고있는 일이있는지 생각해보셔야합니다. 

노란뱀꿈 : 노란뱀은 여러분의 내면의 빛, 즉 여러분의 직관, 지혜, 지적능력을 의미합니다. 노란 뱀 꿈을 꾸는것은 여러분의 직관이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향해 여러분을 인도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실생활에 풀리지 않는 일이 있거나 고민이 있다면 여러분의 감을 믿으시면 되겠습니다.

녹색뱀꿈, 검정뱀꿈

4. 뱀꿈 관련된 다양한 종류 풀이 해석

1) 집에서 뱀이나오는 꿈 : 집에서 뱀이나오는 꿈은 여러분의 가족이나 함께지내고있는 사람에게 일이있을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에게 문제가 있다면 - 가족중의 누군가와 크게 다투고있거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고있을경우입니다.

가족과 함께살고있지 않다면 - 룸메이트 또는 집주인이 당신에게 나쁜 감정을 드러낼수 있는 경우입니다. 또한 재정적인 문제나 이사를 준비하거나 현재의 집에서의 불행을 의미합니다.

2) 뱀에게 쫓기는 꿈 : 뱀에게 쫓기는 것만으로도 두려움과 공포를 느끼게됩니다. 뱀에게 쫓기는 것은 여러분의 삶속에서 피하거나 탈출하려고 노력하고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죽은뱀 나오는 꿈 : 죽은 뱀은 꿈에서 긍정적의미입니다. 죽은 뱀을 보는것은 현혹되는것이나 유혹 두려움의 끝을 상징합니다. 변화나 새로운 시작이 있을것이라는 신호입니다. 당신의 생활에서 문제가 되고있던 일의 극복을 의미합니다. 

4) 뱀 죽이는 꿈 : 뱀을 죽이는 꿈 역시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두려움을 극복하고 시련을 이겨내고 부드럽게 변화되는 삶을 헤쳐나간다는 의미입니다. 뱀을 죽인뒤 만족감을 느끼셨다면 여러분의 실생활에서 성취감을 위해 꼭 극복해야할 일이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죄책감을 느끼셨다면 실생활에서 꼭 없애고 싶은 딜레마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뱀을 죽이는것은 여러분이 직면할 필요가있는 일이 실생활에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노란뱀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