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오줌맞는꿈 / 소변묻는꿈 / 오줌묻는꿈 / 소변맞는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오줌맞는꿈

오줌맞는꿈 소변맞는꿈

연애하는꿈해몽 의미와 해석 정리
홍수꿈해몽 및 쓰나미꿈, 폭우꿈해몽 풀이 정리
팬티꿈해몽 팬티사는꿈, 팬티갈아입는꿈해몽 풀이 정리

회식귀가중, 집에서 소변누는중, 어릴적 오줌싸면서 장난치는중에 혹시라도 오줌을 맞아보았거나 또는 소변을 맞거나 묻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남성이라면 없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유는 남성이 생리적인 문제를 해결할때 이것의 물줄기가 굉장히 쎌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겪으셨다면 기분은 어떠셨을까요?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을 듯 합니다. 그런데 이런 일이 꿈속에서도 이루어진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까? 오줌맞는꿈, 소변묻는꿈등에 대한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1. 오줌맞는꿈 / 소변묻는꿈 해몽 풀이 

아이가 오줌누는꿈 : 일이 자신이 하는 방식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고심하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 아이가 등장했다는 것은 번거로운 일을 맡게 되거나 불쾌감을 느끼고 근심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아기가 오줌을 누었다면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방해요소를 만나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고 원치 않던 일을 떠맡게되서 불만이 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런 때일수록 우유부단한 태도로 일관 하기보다 상대방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원칙대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줌 색깔이 맑은꿈 : 학문 또는 진리를 연구하거나 탐구하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오줌색깔이 투명하거나 맑게 모였다면 꾸준하게 노력을 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깇이 있게 연구해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여태까지 생각했던 바대로 일이 풀려나갈 수 있으며 달성하고자 했던 기회를 얻어서 무난하게 일이 풀릴 수 있으니 꾸준하게 밀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소변맞는꿈

오줌을 누는데 피가 나오는꿈 :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고심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오줌을 누는데 피가 섞여나온꿈 같은 경우 주변사람들로 인해서 큰 손실이 발생하고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할 수 있는데요 직장이나 친구들 사이에서도 작은 문제로 감정을 상하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오줌 마려운꿈 : 어떤 일에 촉박한 상황으로 치달아 빨리 대처해야 한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긴급 상황이 생겨서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를 나타내는데요 자신이 해야하는 일들이나 약속이 있어서 심신이 긴장상태에 있거나 잠을 충분히 취하지못한채 빨리 일어나야하는 경우 이러한 꿈을 꾸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신다면 문제가 해결되고 실수를 범하는 일도 없어지실겁니다.

2. 소변맞는꿈 / 오줌묻는꿈 해몽 풀이

오줌맞는꿈 소변맞는꿈 : 불명예를 안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오줌을 맞는꿈 같은 경우 소변이 옷에 묻거나 티는꿈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람들과 관련해서 좋지않은 시비수가 생기거나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자신을 비판하는 사람들로 인해서 곤혹스러운 일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친구관계나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도록 하시고 특히 언행에 각별하게 신경을 써주셔서 안좋은 일을 당하지 않도록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나체로 소변보는꿈 : 여태까지 잘 숨겨왔었던 비밀들이 다른 누군가에게 공개되거나 한동안 혼자 간직했던 비밀들이 밝혀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이 세상에 비밀이란 존재하지 않듯이 혼자만 알고 있었던 비밀이 드러나지만 기분이 나쁘기 보다는 오히려 시원스러운 기분이 들게 될 수 있으니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너무 숨기려고 하시기 보다 애초부터 좀더 솔직하게 털어놓는 편이 모양새가 더 자연스러울것 같네요.

오줌묻는꿈

소변을 힘들게 보는꿈 : 자신의 운이 저조해서 하는 일들이 속시원하게 풀리지 않는다는 뜻이 있습니다 바래왔던 일들이 잘 해결되지 않고 고생만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회가 좋지 않아서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니 어떤 일을 하게 되더라도 불안한 마음이 앞서게 되실 수 있는데요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하셔서 실수를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소변 마시는꿈 : 자신이 그동안 잘못했던 일들이 다시 부메랑으로 자신에게 돌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나 이기적인 성격의 소유자에게 잘 나타나게 되는데요 자신의 업보가 쌓여서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으로 평소에 남에게 잘못을 많이 저지르셨다면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시고 용서를 구하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만약 계속 잘못을 반복한다면 언젠가 이에대한 대가를 대신 받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오줌맞는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