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곡콘솔hub / 연락처 / 걸리는시간 /위치 ㉠ to ㉭

반응형

부곡콘솔hub

부곡콘솔hub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온라인 주문은 엄청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것과 더불어서 택배사업은 엄청난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택배들을 기다리는 한사람으로써 내 택배는 언제올까 마냥 기다리기 보다는 어디쯤에 있고 그 택배가 언제쯤 오는지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현재 택배의 위치는 부곡콘솔hub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이 부곡콘솔은 cj대한통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물류센터 입니다.

 

cj대한통운에서 운영하는 부곡콘솔hub 택배가 늦어지는 이유는?

많은 택배들이 cj대한통운 물류센터를 통하여 간성상하차로 이동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부곡콘솔hub에 들어가면 택배시간이 더뎌지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일단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택배가 다른 화물트럭에 실려서 간선상차하였다가 다시 간선하차하여 다른 화물로 옴겨지다가 늦어지는경우 또는 택배 분류에서 오류가 있어서 늦어지는 이유 또는 행낭포장 및 택배 분류 과정에서 상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물류가 늦어지거나 해당 택배가 빠지는등으로 늦어지는 경우들이 종종있습니다. 그래도 아무리 늦더라도 보통 3 ~ 4일 정도의 기간안에는 택배가 도착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택배 위치들을 보면 부곡콘솔hub라는 곳에 택배가 움직이지 않는 경우들이 있었습니다. 그이유는 무엇대문인걸까요?

부곡콘솔hub 분류

콘솔hub 뭐하는 곳?

위에 말씀드린 택배가 늦어지는 이유를 몇가지 말씀하였는데 콘솔hub는 콘솔허브라고 하며 간단하게 택배 물건을 분류하는 곳입니다. 즉 부곡콘솔hub에서 물건을 분류할 때 늦어지는 이유는 행낭포장으로 인한 이유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택배 크기가 크고 파손의 걱정이 없는 택배들은 빠르게 옴기면서 트럭에 실어 나르지만 파손의 위험이 있고 다소 작은 택배들은 따로 분류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이것이 행낭포장으로 된것들인데요. 따로 물건을 분류하여 실어 놓고 그것을 다시 택배차에 실어나르는 작업을 하기 때문에 다소 늦어지는 경우들이 생기게 됩니다. 

부곡콘솔hub 행낭포장

부곡콘솔hub 택배가 걸리는 시간 그리고 위치는?

위에서 말하는 것처럼 간선하차 > 간선상차 > 배송지 배송중 > 배송지 도착 이 시스템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이때 택배가 간선상차라면 아무리 늦어도 2일 안팍입니다. 그러나 간선하차 라고 뜬다면 최대한으로 3~ 5일까지는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기에 혹시라도 택배를 기다리시는 분들 중에서 빠르게 택배를 받아야 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이런분들은 선뜻 말씀드리는 방법은 아니지만 직접 찾아가서 받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부곡콘솔hub 위치로는 '경기 군포시 번영로82' 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 군포시 주변이 택배 물류센터들이 즐비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택배가 출발지에서 출발했고 부곡콘솔hub에 간선하차인데 3일째라면 일단 해당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 번입니다. 이곳으로 전화 하셔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물류센터들의 공통점은 전화를 잘 받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해당 택배가 이미 화물차에 실려있다면 택배 도착을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우선 전화를 하시고 해당 택배에 관련해서 확인하신다음에 찾아가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부곡콘솔hub 고객센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