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강연화 예약 / 미용실 위치 / 헤어 가격 / 운영시간까지 ㉠ to ㉭

반응형

금강연화 예약

금강연화 예약방법

남자의 잘생김 중에 80%를 차지한다는 머리빨 여성의 청순함 섹시함 등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머리빨 혹시라도 잘못 잘라서 또는 실수해서 좌절하시는 많은 분들을 도와주시는 헤어 뷰티 bj이시니 금강연화님은 개인방송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금강연화님의 미용실 그리고 금강연화 예약 어떻게 하는 걸까? 그리고 그곳 위치와 헤어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금강연화 그는 누구?

금강연화 그의 이름은 안성준 생년월일은 1993년생 입니다. 그리고 인천 남동구 구월1동 1125-9 인스테이션2103호에 있는 어벤져S 헤어&네일 샵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예약을 통하여 손님을 받고 있으며, 예약없이는 방문할 경우에는 미리 예약한 사람 우선으로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약없이 방문하면 헤어를 받지 못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금강연화 미용실

1) 금강연화 예약방법 ( 미용실 )

우선 금강연화 미용실은 예약을 필수로 이용하고 있는 헤어샵입니다. 이유는 많은 유명세를 타면서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그에 대한 기대치 때문에 정성을 다해서 헤어를 만져주기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금강연화 예약 방법으로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하여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금강연화 미용실의 헤어샵 전화번호는 031-421-8279 번이며 예약으로는 매월 말 오후 9시에 예약버튼이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여성은 네이버 예약이 아니라 1달전에 미리 예약을 이메일로 받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이메일은 tjsdo2540@naver.com 으로 선착순 예약을 받는 다고 합니다. 사전 연락은 차단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약할 때 이름, 전화번호, 시술내용을 필수적으로 기입해야 한다고 합니다. 예약이 굉장히 힘들다고 합니다.

금강연화 예약

금강연화 미용실의 운영시간(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오후 7시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하며 매주 화요일이 휴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차공간은 굉장히 협소하다고 합니다. 1대 정도의 공간 뿐이라고 하는데 주차가 거의 어렵다고 생각하시고 찾아가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아니면 다른곳에주차를 하던지. 또 오후 6시 예약을 하게 되면 파마, 염색, 탈색, 볼륨매직, 매직 같은 화학시술은 시간상 불가하다고 합니다. 대신 커트, 다운펌(옆) 같은 종류들만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하여 금강연화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방법은 네이버에서 금강연화를 검색하시고 해당 지점에서 예약하기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타일리스트등도 다양하게 나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강연화 홈페이지는 avengersm.modoo.at 이곳이라고 합니다. 카카오예약 시스템도 있다고 합니다.

2) 금강연화 미용실 헤어가격

금강연화의 경우 워낙 유명세를 타고 있고 커트 및 펌 등의 헤어 디자인 실력이 출중하기에 남자 일반 커트는 25,000원 이며, 펌및염색은 6만원,5만원 이라고 합니다. 또 펌과 염색을 할 때 커트 비용은 별도 청구된다고 합니다. 비용이 거의 박승철헤어 같은 곳들 수준입니다. 그만큼 디자인 실력등이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그정도의 가격이지 않을까 합니다.

금강연화 가격

볼륨매직 95,000원, 부분 다운펌 30,000원 커트비용 별도 그리고 여성의 경우로 일반 커트는 남자와 같은 비용인데 다른 헤어 가격으로는 남자보다는 가격이 다소 올라간다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여성 일반 펌은 10만원 디지털펌은 13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기본 염색은 8만8천원이고 뿌염, 매직은 각 4만원과 10만원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 쿠리닉도 있고 두피마사지 등도 있지만 가격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