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죽은 고양이 꿈 /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해몽 27가지 ㉠ to ㉭

반응형

죽은 고양이 꿈 /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해몽 27가지 ㉠ to ㉭

집에서 한마리씩은 키우고 있을 반려묘 사랑스럽게 잘 키우고 있으나 갑자기 세상을 떠나게 된다면 정말 슬프게 됩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꿔보셨나요? 죽은 고양이 꿈, 고양기가 따라오는 꿈 등 어떤 의미와 어떤 해석이 있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죽은고양이꿈 고양이가 따라오는꿈 종류

1. 호랑이인줄 알았는데 고양이였던 꿈(죽은고양이꿈) : 허황된 욕심을 버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큰 그림이 별거아닌 사소한 일이 된다는 꿈

2. 고양이와 개가 서로 싸우는 꿈 : 분쟁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고양이를 분양 받는 꿈 :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

4. 집에서 기르던 고양이가 나간 꿈 : 자신의 물건을 잃어 버리거나 손해를 볼수 있는 꿈

5.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죽은고양이꿈) : 지지부진하던 일이 어느 한순간에 순조롭게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이라합니다.

6. 고양이를 갖고 싶어 하는 꿈 :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수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성친구를 원하는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7. 고양이를 안고있는 꿈 : 경쟁상대 또는 업체와의 대결에서 이길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수 있는 꿈입니다.

8.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 사기에 휘말릴수도 있거나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죽은고양이꿈 고양이가 따라오는꿈 종류

9. 고양이가 나에게 덤벼드는 꿈 : 질병이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것이라고 합니다.

10. 도둑고양이가 나타난 꿈 : 자신이 난처한 상황에 빠져 곤라하을 겪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11. 기르던 고양이를 잃어 버린 꿈 :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영업비밀 또는 자신의 비밀이 알려지게 되는 꿈입니다.

12. 고양이를 훔치는 꿈 : 경쟁업체의 영업비밀이나 계획을 알수있다는 꿈이에요.

13. 고양이가 울고 있는 꿈 : 나쁜 소문이 퍼질수가 있으며 그로인하여 곤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14. 검은 고양이를 본 꿈 : 좋지 않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며 평소 하기싫거나 두려워했던 일을 겪게될것이라고 합니다.

15. 고양이가 개와 사이좋게 놀고 있는 꿈 : 자신의 성향과는 반대의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될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16. 고양이가 지붕위에서 나를 쳐다보는 꿈 : 누군가가 내가 하는일에 대한 간섭이나 피해를 줄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하여 손실을 보게 될수도 있습니다.

3) 죽은고양이꿈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종류들

17. 고양이의 눈을 쳐다보는 꿈 :건강상의 문제가 생겨서 병원에 가게 될수도 있습니다.

18.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울고있는 꿈 :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면서 사건 사고가 생길수있습니다.

19. 고양이를 잡으려다 도망가는 꿈 : 자신이 진행하고자 하던 일이 미궁속으로 빠져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20. 고양이를 품에 안고 귀여워 해주는 꿈 : 여자 또는 아이를 품에 안을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21. 고양이가 생선을 물고 도망치는 꿈 :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22. 고양이를 보고 놀라는 꿈 : 어떠한 일로 인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수있다고 합니다.

고양이꿈해몽

4) 죽은고양이꿈 고양이가 따라오는꿈 해몽들

23. 고양이가 우리집 닭장을 들여다 보고 있는 꿈 : 내가 가지고 있는 재산을 노리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혹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나의 재산을 지켜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24.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 : 가까운 지인이나 이성간에 불화 또는 다툼이 일어날수 있다고 합니다.

25. 죽은 고양이 꿈 : 지지부진 했던 일이나 사업이 서서히 실마리가 풀리면서 잘 해결될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26.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고양이는 영리한 동물이며 꽤가 많다고 합니다. 이꿈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사기나 당하거나 손해를 볼수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변사람들의 말을 너무 믿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27 아기고양이가 아파서 누워 있는꿈 : 자녀에게 건강상의 문제나 질병이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