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기업는꿈 / 아기꿈관련 해몽 태몽 ㉠ to ㉭

반응형

아기업는꿈 / 아기꿈관련 해몽 태몽 ㉠ to  ㉭

아기업는꿈

현실에서도 아기를 낳거나 아기와 관련된 꿈들은 좋은 길몽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아기관련꿈으로 아기업는꿈 아기목욕시켜주는꿈 등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그 해몽과 해석 등을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기업는꿈 및 아기꿈해몽 관련

1). 아기 목욕시키는 꿈 :  귀인, 지인의 도움으로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수월하게 풀리게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이것은 재물운에 해당합니다.

2). 아기 새옷을 입혀주는 꿈 : 취업, 진급, 시험 등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 좋은 꿈으로 하던 일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아기업는꿈 해몽

3). 아기 대변꿈, 아기똥꿈 : 아기가 대변을 만지면서 놀고 있는 꿈이나 아기의 대변을 만지는 꿈은 재물운, 횡재수가 있을 꿈으로 길몽입니다. "똥의 색은 금빛, 노란색이 좋은 꿈이며 검은색, 갈색 똥은 질병이나 다툼수가 있습니다'

4). 아기 옷을 벗기는 꿈 :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잘 풀리기 시작하고 집안에 편안해지게 됩니다.

2. 아기업는꿈 및 아기꿈관련 해몽

5). 부모님에게 아기를 안겨드리는 꿈 : 태몽으로도 풀이될 수 있으며, 자신이나 주위에 태몽의 대상이 없는 경우에는 집안 경사로도 풀이됩니다.

6). 아기 젖 먹이는 꿈, 분유 먹이는 꿈 : 우유 먹이는 꿈 오랫동안 소원하거나 계획, 준비하던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 재물운

7). 아기 낳는 꿈 : 아기 낳는 것은 본 꿈 집안이 평안해지고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 재물운, 횡재수

8). 갓난 아기가 걸어다니는 꿈 : 명예, 명성을 얻게 되는 영광스러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아기꿈

3. 아기업는꿈 해몽 종류

9). 아기 신발꿈 아기 신발 사는꿈 : 아기 신발이 선명하게 기억나는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10). 아기 혼내는 꿈 : 아기 때리는 꿈 현실에서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반영된 꿈 일 수 있습니다.

11). 아기를 업고 있는 꿈 :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기꿈해몽

12). 아기가 큰소리로 우는 꿈 일이 어렵게 꼬일 수 있으며, 주위에 민폐를 끼칠 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3).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 자신의 일, 작품 등을 어떤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더욱 완전한 것으로 해야 할 일이 생긴다는 꿈

14).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킨 꿈 :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등의 미비점을 보완해 준다는 꿈이다.

아기꿈은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서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꿈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아기꿈은 재물운이 좋고 또 어떤 아기업는꿈은 흉몽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꿈속에서 어떤 꿈이었는지 정확히 생각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