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계란꿈해몽 / 길몽, 태몽 풀이 ㉠ to ㉭

반응형

계란꿈해몽 / 길몽, 태몽 풀이 ㉠ to ㉭

계란꿈해몽

계란은 우리가 알고 있기로 맛있는 음식 또는 병아리 닭 등을 생각하게 됩니다. 이런 계란이 꿈에 나왔을때 이것을 의미하는 것 계란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생명,재산, 재물, 이득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의미들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계란꿈해몽을 통해서 어떤 풀이들이 있는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계란꿈해몽 종류와 풀이 1

▶계란꿈 황금달걀을 보는 꿈 :금은 부를 의미합니다. 황금달걀을 본다는 것의 의미는 당신이 자신의 능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 명예 또한 성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달걀이 깨지는 것을 보는 꿈, 달걀을 실수로 깨뜨린 계란꿈 :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순조롭지 못하거나 원활하지 못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떨어지긴 했으나 깨지지 않은 경우에는 불편한 상황은 생기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란 노른자가 깨져있는 꿈 : 계란을 깨뜨려보니 노른자가 터져있다면 입시, 취직 등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온 기회를 날려버릴 꿈입니다.

▶계란을 배가 부르게 먹는 꿈 : 동업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크게 발전하고 많은 이익을 보게될 것을 뜻합니다.

▶계란을 먹는 것 (달걀로 만든 모든 음식 해당) : 음식을 먹고나서 꿈속에서 어떤 기분이었느냐가 해몽에 중요한 판단이 됩니다. 음식을 먹고 흡족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의 소원성취에 힘이 실어질 것을 의미하고, 맛이 없어 기분이 상했다면 어떠한 장애물때문에 당신의 능력을 펼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맛있게 드세요.

계란꿈해몽 해석

계란꿈해몽 풀이 종류 2

▶날계란을 먹는 꿈 : 새로운 일을 도전해서 만족할 만한 결과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뱀이 계란을 물어가는 꿈 :재산의 지출이나 손실을 뜻합니다. 언행을 삼가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누군가 나에게 달걀을 주는 꿈 : 이는 연애와 관련있는 계란꿈입니다. 달걀을 건네준 사람이 당신에게 호감이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좋은 재운이 들어 올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란에서 용이 부화되는 꿈 : 임산부에게 태몽을 뜻하며, 장차 크게 될 똑똑한 아이를 낳는 태몽 꿈입니다. 태몽 축하드립니다.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되는 꿈 : 임산부에게 예쁜 딸을 낳을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장차 곱고 어여쁘게 자라 난 딸 아이를 뜻합니다. 태몽 축하드립니다.

▶계란, 우유, 젖을 실컷 먹는 꿈 : 재물이 들어올 대운이이 생기고 큰 이득을 볼 징조, 도와줄 협력자를 만나 일에 날개를 다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계란을 발견한 꿈 : 산속에서 계란을 발견하여 먹었다면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좋은 사업체나 새로운 직장으로 승승장구할 꿈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시는 것을 응원합니다.

▶닭이 계란 낳는 것을 보는 것 : 꿈에서 닭이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 속에 내재되어있던 가능성, 잠재력을 곧 발견하고 찾게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멋진 생각,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쉽게 지나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의미있는 성과가 따라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란꿈해몽 종류들과 풀이 3

▶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 직장이나 사업체 이동, 부서의 이동을 뜻합니다. 번거롭고 피곤한 정신적 상태를 겪게 될 꿈으로 해몽됩니다. 

▶한꺼번에 많은 계란을 가지는 꿈 : 길몽입니다. 큰 재산과 재물, 직원이 생기고 도와줄 훌륭한 인재를 얻을 꿈입니다. 사업에도 큰 변화가 찾아와서 사업이 더욱더 번창하게 됩니다. 잘될수록 주의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계란꿈해몽 풀이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담는 계란꿈해몽 : 임신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꿈입니다. 또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는 욕구를 의미합니다.

▶삶은 달걀을 먹는 꿈 : 질병에 시달리게되고 입원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날계란을 깨서 바로 먹는 꿈 : 새로운 아이템이나 아이디어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지고 있던 계란이 깨지는 꿈 : 진행중이거나 추진하려던 일이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격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계란을 구입하는 꿈 :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계란을 요리해서 먹는꿈 : 명예나 직급이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삶은 계란을 까먹는 꿈 :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질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 많은 계란을 얻는 꿈 : 사업이 번창하여 재운이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계란을 훔친 꿈 :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닭이 알을 낳는 것을 본 꿈 : 어마어마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모래사장이나 짚더미에서 계란을 발견한 꿈 :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계란을 깨는꿈 : 현재 진행하는 일들이 잘풀리지 않는다면 새롭게 처음부터 시작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암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 : 예술가의 경우 자신의 작품을 널리 알리게 되며 연구자의 경우 신상품을 개발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달걀을 줍는 꿈 : 기발한 아이디어로 유명해지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운과 명성도 같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계란이 땅으로 떨어지는 꿈 : 인간관계가 힘들고 추진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고 집안의 위기가 찾아올 흉몽입니다. 가족의 사랑으로 의지하며 위기에 헤쳐나가야할 꿈입니다.

▶깨진 달걀을 생으로 먹는 꿈 :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장애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란꿈해몽 종류

계란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4

▶썩은 계란을 본 꿈 : 추진중인 일이 생각처럼 잘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믿었던 사람에 대한 실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썩은 달걀을 먹는 꿈 : 사업실패와 인간관계의 어려움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달걀이 잘 정돈되어 있는것을 본꿈 : 행복이 가득한 가정을 꾸리고 식구가 늘어날 예지몽입니다. 새일을 생각해볼수도 있을 때입니다.

▶​숲속에서 달걀을 가져오는 계란꿈해몽 : 능력을 인정받아 명성을 떨치는 예지몽입니다.

▶지붕에 올라간 닭을 보는 꿈 : 배부자의 외도 조심 재물을 잃을 수 있는 흉몽입니다.

▶​징그러운 지네 잡아먹는 닭을 보는 꿈 : 고통에서 해방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있다면 해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욱 노력하여 이루어 내시기 바랍니다.

▶던진 달걀이 깨지지 않는 꿈 : 일의 고비가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급함은 금물로 여유를 가지고 기다릴 때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