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떼꿈 / 황소꿈 / 해몽, 태몽, 길몽 풀이 ㉠ to ㉭

반응형

소떼꿈 / 황소꿈 / 해몽, 태몽, 길몽 풀이 ㉠ to ㉭

소떼꿈

2021년은 소의 해 입니다. 그래서 소와관련된 꿈을 꿔 보신분이 있으실듯 하여서 소꿈에 대한 다양한 의미와 소떼꿈 및 황소꿈 해몽 그리고 태몽, 길몽에 대한 내용들을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소떼꿈 등 소와 관련된 꿈들은 우선 금전, 운세, 횡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꿈들이 대다수 입니다.

소떼꿈해몽 및 황소꿈 정리 풀이 1

■ 큰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 큰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것은 의도하지 않은 일을 통해서 큰 횡재가 생기는 꿈입니다. 운수가 좋아지는꿈으로서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 실 수 있습니다.

■ 소를 끌고 산을 오르는꿈 : 이또한 운수가 좋아지는 꿈으로서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화목함이 지속되는 행운이 깃드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하지만 소에게 낑낑대며 끌려가는 꿈이라면 이와 반대로 안좋아 운이 안좋아 질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는 내 감정과 상황, 내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황소가 문으로 들어가는꿈 : 취업이나 시험 합격 등 현재 진행하고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 도와주는 행운이 깃든 꿈입니다.

■황소가 나무를 넘어뜨리는꿈 : 주변에 사건사고가 생겨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정신적인 건강이 악화될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주변 지인들과의 관계에 좀더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 것입니다.

■집에서 소를 보는 꿈 : 집에서 기르고 있는 황소 그 자체를 목격하는꿈은 운수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갑작스럽게 큰 재물이 생길 수 도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황금뿔을 가진 소를 보는꿈 : 황금색 뿔을 가지고 있는 소를 보는꿈은 합격과 승진 등 업무와 명예 운이 증가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것을 암시합니다.

■ 물에빠진 황소를 도와주는 꿈 : 허우적 대고 있는 소를 구해주는꿈은 현실에서 주변 지인 중 누군가를 도와주게 되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인을 도와준 뒤, 도와준일에 비해 더 큰 보상을 얻게 될 수도 있으니 무리한 부탁이 아니고서는 힘껏 도와주도록 합시다.

황소꿈

소떼꿈해몽 항소꿈등 해석 2

소와 싸우는꿈 : 큰 소와 싸우는꿈은 사업과 계약 성사등에 관련된 운이 깃든 꿈으로 소와 싸워 이겨냈다면 길몽으로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겠지만 만약 지거나 쓰러졌다면 어려움이 찾아올 수도 있으니 좀더 주의깊게 일을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황 소를 타고가는꿈 : 커다란 소를 타고 다니는꿈은 명예가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서, 본인이 노력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크게 성장하는것을 뜻하는꿈입니다.

소가 바위를 미는꿈 : 소가 바위를 미는꿈은 작은 자본을 통해 큰 수익을 얻어 내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가 바위를 밀어 떨어뜨리거나 굴리는데 성공했다면 투자나 창업이 성공하겠으나, 꿈쩍도 하지 않는다면 투자를 다시한번 고려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똥이 범벅된 소를 보는꿈 금전운의 상징성을 가진 두가지를 한번에 보신꿈입니다. 복권을 구매하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현실에서 주변지인과 다투거나 가족간에 불화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변을 좀더 배려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곳에서 본인에게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주위를 좀더 살펴보셔서 큰 행운을 쟁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떼꿈해몽 황소꿈해몽 태몽 종류

소에게 쫓기는 꿈  : 내 그릇에 맞지않는 역할을 떠맡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은 가급적 도움을 요청하셔 혼자 책임지지 않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소를 죽이는꿈 소를 죽이는꿈은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성장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아이디어에 자신감을 갖고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를 사는꿈 가족이나 직장 내 팀에 새로운 가족 또는 인물이 등장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쉽게도 여기서 새로들어오는 인물이 나에게 귀인이 될지 나쁜사람이 될지는 알수 없습니다.

소가 집을 나가는꿈 : 안좋은 사건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툼이 생길 수 도 있는 꿈입니다. 좀더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떼꿈해몽  종류

소고기를 먹는 꿈 : 소고기를 먹는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깃들었기에 복권을 구매하시거나 고려하시는 투자처에 과감히 투자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소가 막고있는꿈 : 본인이 가고있는 경로에 커다란 소가 가로막아 나아갈 수 없다면 이는 큰 부담을 가지고 있다는 뜻으로 일이나 프로젝트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것을 뜻하는꿈입니다. 본인의 힘으로 온전히 해결 할 수 없으니 주변 누군가에 도움으로 슬기롭게 헤처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꿈 : 집안이나 팀에 경사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를 여러마리 낳았다면 재물운이 계속 증가하는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소가 교미하는것을 보는꿈 :사업운이 깃들어 계약성사나 프로젝트 진행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것을 뜻합니다.

검은소를 보는꿈 : 검은소 꿈은 조상과 관련되어있습니다. 검은소를 만났을때의 감정이 좋다면 길몽으로 나빴다면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젖 소를보는 꿈 : 명예가 오를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소떼꿈해몽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