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 오류해결 방법 정리 ㉠ to ㉭

반응형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핸드폰을 사용할때 이어폰은 이제 필수 입니다. 안드로이드폰, ios폰 등을 사용할때 품질좋은 에어팟 또는 갤럭시 버즈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에어팟으로 갤럭시 폰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 갤럭시폰에 에어팟을 연결하여 사용할 때 소리 작음 오류가 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오류에 대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오류 해결 방법

우선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오류가 생기는 원인으로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해결 방법으로는 2가지가 있는데 그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고 있다면 삼성 고객센터,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2가지

첫번째 방법 절대볼륨 기능 사용안함 방법

갤럭시 폰에서 개발자 옵션을 켜야 하는데요. 휴대폰 [설정] >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화면으로 가신다음에 빌드번호를 7번 정도 눌러주시면 휴대폰 개발자 옵션이 활성화 됩니다. 그리고 빌드번호를 눌러서 개발자옵션이 활성화 될 때 암호 입력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 후 인증이 완료 되시면 개발자 옵션이 활성화 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휴대폰 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개발자 옵션 카테고리가 생겨있습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개발자 옵션

그리고 개발자 옵션에서  [절대 볼륨 사용 안함]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서 활성화 시켜 주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버튼은 볼륨이 크다던지 제어가 되지 않는 등의 원격기기에서 볼륨 문제 등이 발생할 때 볼륨 크기가 조절되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발자 옵션을 통하여 활성화 하시지 않는 다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 미디어 음량 동기화 방법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절대볼륨 기능 사용안함이 있어서 사용해봤지만 해결이 되시지 않을 때는 미디어 음량 동기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설정메뉴] > 연결 > [블루투스] > 고급화면 으로 이동하시고 듀얼 오디오, 미디어 음량 동기화, 벨소리 동기화, 앱별 블루투스 사용기록 이 표시 됩니다. 여기서 [미디어 음량 동기화] 버튼을 눌러 주셔서 기능을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미디어 음량

이렇게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오류에서 절대불륨 기능 사용안함으로 해결이 안될때 미디어 음량 동기화까지 진행학소 나서 해결이 안되는 경우는 거의 없이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소리작음 오류가 반복된다는 것입니다. 이때 또다른 방법은 블루투스에서 에어팟  페어링을 취소하는 것이 아닌 삭제 후 다시 연결하는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오류 마지막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방문 ) : 위에 말씀드린 방법으로 진행했는데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갤럭시폰 제조사인 삼성 고객센턴 및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 뿐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는 [평일 09~1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토요일09~13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삼성 서비스센터는 콜센타에 연락하셔서 미리 상담 및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 번 입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고객센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