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일택배 배송조회 / 위치 검색 / 고객센터 / 영업소 위치 ㉠ to ㉭

반응형

천일택배 배송조회 / 위치 검색 / 고객센터 / 영업소 위치 ㉠ to ㉭

천일택배 배송조회

택배이용하시면서 다양한 택배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천일택배라는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많은 유명한 택배사들도 있으나 천일택배 또한 규모가 있는 택배회사인데요. 이곳의 택배 이용을 진행하실 때 배송이 어디쯤 왔는지 그리고 반품예약 또는 고객센터 및 영업소는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천일택배 배송조회 및 영업소 위치 확인

천일택배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으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포탈에서 하는 방법과 천일택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택배사들도 영업소가 있듯이 천일택배 또한 여러 영업소가 있으며 그 영업소를 통해서 택배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에 들어가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일택배 영업소

천일택배 배송조회 첫번째 방법 '네이버포탈에서 천일택배 배송조회를 검색하시면 통합검색 가장 위에 운송장을 적는 칸이 나옵니다. 그곳에 택배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현재 택배 배송조회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일택배 배송조회 두번째 방법으로는 '천일택배 홈페이지에 화물추적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시면 현재 배송진행중인 택배의 운송장번호를 적는 칸이 나옵니다. 그곳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현재 택배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특정 영업소 위치가 떠있다면 그곳에서 간선상차, 간선하차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천일택배 영업소는 전국구로 있습니다. 천일택배 홈페이지에서 영업소안내 카테고리를 눌러보시면 각 특별시 광역시등의 동단위로 영업소들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영업소들의 상세 주소와 함께 전화번호까지 있어서 택배 관련 배송조회를 확인하실 수도 있으며 택배 관련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천일택배 배송조회

천일택배 고객센터 및 요금안내

천일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77-6606 번이며, 천일택배 대표번호는 051-647-1001 번입니다. 해당 번호들의 영업시간으로는 평일 07 ~ 18시라고 합니다. 또 영업소 전화번호들은 영업소에서 물량이 많아서 바뿔때는 전화통화가 다소 힘들다고 합니다. 특히 영업소들에서 바쁠 시간들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천일택배 요금은 기본형과 특수형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기본형 : 경형, 소형, 중형, 대형 으로 나뉘어져 있고, 특수형 : 40kg형, 60kg형, 80kg형, 100kg형으로 나뉘어져 있고 마지막 100kg 초과되는 것이 따로 있습니다. 각 형태 및 중량마다 금액이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꼭 제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천일택배 고객센터

그리고 천일택배 요금에서는 일반품목, 품목별로 요금표가 다릅니다. 그리고 할인율, 할증료에 따라서 적용기준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천일택배 요금표 같은 경우는 이미지를 통하여 좀더 자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