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좀비꿈해몽 / 좀비한테쫓기는꿈 / 좀비나오는꿈해몽 정리 ㉠ to ㉭

반응형

좀비꿈해몽

좀비꿈해몽

좀비영화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좀비를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절대 나올 수 없지만 꿈속에서는 나올수 있는 좀비 이 좀비꿈에 대한 의미는 무엇이있을까요? 좀비는 부정적 영향으로 사람 물건 가족 친구 지인 인관관계 가치관에 대한 변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좀비꿈 및 좀비한테쫓기는꿈 및 좀비나오는꿈에 대한 해몽 풀이 정리

1) 좀비한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 : 많은 채무나 극심한 생활고로 고통받게 되거나,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 때문에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 현재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 갈 수록 좋아질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2)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한테 물린 꿈 : 누군가에 의해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방해받게 되거나, 전염병이나 질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좀비꿈해몽 종류

3) 좀비보는꿈, 좀비가 보이는 꿈 : 우글대는 좀비들을 보거나 좀비가 자신의 눈앞에 있었다면 계획했던 일이 수포로 돌아 가거나, 누군가에게 빌렸던 돈을 다시 돌려주게 될 징조입니다. 4) 좀비가 말을 걸어오는꿈, 좀비가 말을 하는 꿈 : 응모한 작품이 입상되었다는 소식을 들을 징조다.  5) 좀비가 달려드는꿈, 좀비가 덤벼드는 꿈 : 자신의 일을 훼방하는 방해꾼이나 간교한 사람 때문에 정신적 고통을 겪을 징조입니다.

좀비꿈해몽 의미

6) 좀비를 죽인꿈, 좀비를 죽여버리는 꿈 : 경쟁에서 승리하게 되지만, 장차 어렵고 힘든 일이나 고통을 반복해서 겪을 징조입니다.  7) 좀비와 포옹하는꿈, 좀비를 껴안는 꿈 : 흥미로운 이야기를 듣거나 흥미있는 책을 읽게 될 징조입니다.  8) 
좀비와 대화하는꿈, 좀비랑 대화중인꿈 :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과 담판이나 협상을 벌일 징조입니다.

9) 좀비와 싸우는꿈, 좀비랑 치고밖고 싸우는 꿈 :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을 제압하거나, 찰거머리 같은 경쟁자를 물리칠 징조다. 싸워서 패했다면 방해꾼이나 경쟁자를 물리치지 못해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10) 좀비가 무서워 도망친꿈, 좀비가 무서워서 도망치고 있는 꿈 : 하는 일마다 뜻대로 풀리지 않고 재물에 손실을 보거나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날려버릴 징조입니다. 11) 좀비가 저절로 죽은꿈, 좀비가 알아서 죽는 꿈 :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어부지리에 의해 자신의 어려움이 해결되거나, 저절로 고민이 해결될 징조입니다. 

좀비꿈

12) 좀비가 관뚜껑을 열고 나온꿈, 좀비가 관에서 열고 나오는 꿈 : 생각지도 못한 방해꾼이 나타나 하는 일마다 고전하게 될 징조다. 13) 자신이 좀비가 된꿈, 내가 좀비가 된 꿈 : 힘들어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뜻을 이루거나, 평소 관심있던 일에 몰두할 징조입니다. 14) 다른 사람이 좀비가 된꿈, 주변인이 좀비가 된 꿈 : 마무리 단계에 있던 자신의 일이 누군가의 방해로 수포로 돌아갈 징조다. 아쉬움, 애석함, 분노 등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15) 좀비한테 썩는 냄새가 나는꿈, 좀비에게 썩는 냄새가 나는 꿈 : 자신이 불법으로 큰 돈을 모아 엄청난 파문을 일으킬 징조입니다. 16)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글대는꿈 : 자신이 많은 돈을 벌거나 사업을 성공시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징조입니다. 17) 좀비가 피흘리는꿈 : 장차 자신이 엄청난 재물을 모아 큰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