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홍수꿈해몽 / 쓰나미꿈 / 폭우꿈 등 풀이 [꿈해몽편]

반응형

홍수꿈해몽 / 쓰나미꿈 / 폭우꿈 등 풀이 [꿈해몽편]

폭우꿈 및 홍수꿈

현실에서 홍수가 난다면 정말 끔찍한 결과가 나옵니다. 생활의 터전 분만이 아닌 입고 먹을것들이 사라지게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홍수와 관련된 꿈을 꾼다면 정서적 불안, 무언가 세뇌당하는 것, 자신의 의견을 잃는 것, 본인이 제어할 수 없는 감정등에 문제가 생기는 것 등의 다양한 결과적 경고 이며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수꿈해몽, 쓰나미꿈, 물난리꿈등 이런 꿈을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난리 관련 꿈 [홍수꿈해몽, 쓰나미꿈, 폭우꿈등] 정리

쓰나미꿈 및 홍수나는꿈해몽 : 내가 홍수 또는 쓰나미에 떠내려 간다던지 내가 있는 곳에 홍수나 쓰나미가 발생한다면 이 꿈은 내가 무엇인가로 부터 삼겨진다는 의미와 경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해결하지 못하는 것 또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대문에 주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될듯 합니다. 또 이 꿈은 현재 본인의 심리적인 상태에서 불안감등이 생겨서 그럴 수 있으며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 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외에는 병, 사업실패, 명예실추, 권고사직과 같은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이라고 할 수 있으니 해당 꿈을 꾸었다면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홍수꿈

홍수에 집이 떠내려간다던지 가라앉는꿈해몽 : 이 꿈은 집안에 좋지 못한 문제 또는 어려움이 예기치 못하게 일어날 수 있거나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주변인 가족, 지인들 중에서 사고를 당하거나 병에 걸릴 수도 있는 암시의 꿈입니다. 혹시 꿈에서 홍수와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흉몽의 일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홍수와 쓰나미에 복구 불가능한 정도의 상태에 빠진다는 것은 정말 대 흉몽이라고도 할 수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정말 조심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마을이잠기는꿈

홍수나 쓰나미때문에 사람이 떠내려가는꿈해몽 :  꿈속에서 사람에게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난다면 그 꿈속의 사람으로 주변 인물들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라던지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또 나 자신도 그러한 주변 상황에 휩쓸리면서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기에 조심해야합니다. 

물난리꿈해몽 홍수꿈해몽

폭우로인해서 마을과 함게 온 주위가 물에 잠기게 되는 꿈 : 지금까지 비 도는 물난리에 대한 꿈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홍수등 폭우와는 다르게 보슬비 소나기 같은 것들은 아주 사소한 일일수도 있거나 돈비가 내린다거나 하면 좋은 꿈일 수도 있지만 폭우로 인한 마을이 잠긴다는 꿈등은 가정 또는 국가가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는 암시로 자연재해 또는 사회혼란에 대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폭우 같은 자연재해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앞이 캄캄한 꿈 :  이 꿈은 꿈에서 보여지는 그대로 지금 나의 상황 또는 앞으로 일어날 수도 있는 일로 일이 꼬이면서 어찌할지 모르게 되는 또는 막막한 일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암시의 꿈으로 갑자기 일어나는 막막함들은 어찌 나올 수 있지만 도무지 앞이 보이지 않는 깜깜함으로 허둥지둥하다가 손도 못쓰고 깊은 수렁에 빠질수도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