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 현금화, 포인트몰" 이용방법

반응형

삼성카드 포인트

삼성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삼성카드는 전국민이 사용하는 카드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삼성카드에서도 삼성 s카드가 있는데 해당 카드로 사용할 때 포인트가 누적됩니다. 해당 포인트로 여러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포인트몰)]에 대한 게시글도 확인해 보시고 포인트 사용에 많은 혜택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어디서 사용가능?

일단 삼성카드는 연회비가 있고 삼성 포인트몰이 있어서 해당 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보너스 클럽에서는 결제금액에서 100% 까지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고 제휴된 가맹점에서 제품 구매시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또 페이백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면 사용된 포인트가 다시 재적립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좋은점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위에 설명드린것과 같이 일반 기본포인트를 '빅 포인트'라고 불르고 있습니다. 카드마다 적립률이 다른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보너스 포인트는 위에 말씀드린 보너스 클럽 카맹점에서 결제를 할 때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가맹점마다 적립률이 다른 점이 있습니다.

쉽개 생각해서 보너스 포인트를 보너스 클럽 가맹점에서 사용한다 그럼 재적립! (법인, 기프트카드는 적립이 제외됩니다.) 삼성카드 사용처 핫포인트 [결제대금 납부가능, 카드 연회비 납부가능, 보너스클럽 사용가능, 삼성카드 포인트몰 사용, 삼성카드 페이백 가맹점 사용가능, 삼성카드 일반 가맹점 사용가능] 삼성카드 사용에 있어서 다음과 같이 사용이 가능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럼 사용가능한 브랜드 및 매장들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보너스 클럽 가맹점(사용처) [올리브영, GS샵, 현대홈쇼핑, 웅진코웨이, 농협쇼핑, 마사이워킹, CJ오쇼핑, 롯데 홈쇼핑, 신세계인터넷 면세점, 메가박스, K2, CGV, 롯데시네마, S-OIL, 청풍리조트, 휘닉스파크, 정관장, 초록마을, 제오헤어, 테크노마트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기본(주요) 포인트 가맹점(사용처) [G마켓, AK몰,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롯데월드, 설악 워터피아, 경주 스프림돔, 11번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에덴밸리, 세븐스프링스, 아쿠아플라넷, 잠바주스, CU, 파스쿠찌, 파리바게뜨, 불고기 브라더스, 예스24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각 가맹점별로 할인되는 포인트 사용되는 %가 다 다르기에 제대로 확인하고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로는 대한항공 항공 마일리지로 사용이 가능하고 열린나눔 프로그램이라는 곳에 기부도 가능합니다. 또 삼성카드 포인트는 일반 신용카드 포인트와는 다르게 1점에 1원이라는 사용기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가맹점)
삼성카드 포인트 이용방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