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고객센터 "한도상향, 하향,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반응형

삼성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한도샹향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한도상향

삼성카드 이용중에 분실했을때 결제할때 갑자기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하여 확인해야 하는데 고객센터도 종류가 달라서 현재 문제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 그리고 한도상향 하향 분할납부하는 방법 또 카드 결제일에 대한 변경방법등 다양한 정보를 간략하게 전달 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이용방법 총정리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시 해결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1588-8700 공식 고객센터로 누르는 ars입니다. 분실신고시에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 후 (2-8-1) 순서대로 누르시면 되며 삼성카드 분실해제시에는 (2-8-2)순서대로 누르시면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1588-8900 디지털 ars전화는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으시다면 자동연결이 됩니다.

해당 앱이 없으시다면 전화연결 후 1번 > url문자발송 > url 연결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분실했을 때 신고하는 몇가지 방법으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하는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 연결하여 신고하는 방법] 해결 하시면 됩니다. (참고링크) 들어가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한도상향, 고객센터 이용방법

▶삼성카드 한도상향 조절하는 방법 우선 위에 말씀드린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결하는 방법도 있지만 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접속하여 상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588-8700) 1-1-1 번으로 연결] 전화는 평일 09 ~ 18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상향을 위해서는 신청서류를 접수하여햐 합니다.

서류는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며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등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일시 상향하는 방법으로는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이유는 일시 한도 역시 특정 자격요건에 부합되어야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으로는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으로는 모바일과 pc 방법이 각기 다르지만 모바일을 많이 사용하고 있기에 간단히 모바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앱 실행 > 우측 상단 더보기 탭 클릭 > 마이 카테고리에서 결제일 탭 > 결제일을 변경하실 카드 목록을 선택 > 본인이 원하는 결제일로 변경] 하시면 삼성카드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pc도 거의 비슷한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역시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번으로 연락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