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결제환불] 문제해결방법

반응형

넷플릭스를 즐겨보는 시청자로써 현재는 문제없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중 결제 및 이용변경등에 대한 문제로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싶을 때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중 고객센터를 찾게 되는 이유들이 청구 및 경게 부분으로 결제날짜, 결제수단거부문제, 예상치 못한 계정 해지, 과다요금 결제등에 대한 여러 문제들 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구독 취소 후에 자동결제 해킹되는 사례를 미연에 방지하는 법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은?

위에 설명드린것과 같이 넷플릭스를 이용중 계정을 잃어버리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또는 결제 관련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할때 해외 업체는 정확한 연락처가 없습니다. 그런데 Netflix 고객센터에 문의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문의전화와 실시간 채팅하는 방식입니다. 넷플릭스 전화번호는 [00-308-321-0058] 해당 번호는 국제전화가 아닙니다. 수신자 부담 서비스로 이용하시는 것이고 한국어 지원이 되며 영업시간은 09 ~ 18시까지로 평일만 지원된다고 합니다. 영어는 연중무휴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해당 번호로 연락 후 '038662' 코드를 물어볼때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다음으로 넷플릭스 고객센터 실시간채팅에서는 채팅을 클릭 후 현재 문제에 대한 내용을 적어서 전송하면 빠른 채팅서비스로 문제해결을 도와줍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 및 실시간 채팅을 이용하시려면 [참고링크]로 들어가셔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문의방법

 

 

넷플릭스 결제 관련 문제 해결법

고객센터에 연락했을 때 답이 느리거나 한국어 서비스 영업시간이 지나서 문의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고객센터 페이지에 나와있는 결제관련 문제해결방법으로 해결 하면 됩니다. 결제수단이 거부된다면 [계정로그인 > 결제정보관리 클릭 > 다른결제수단 시도 > 결제진행] 결제가 안되면 전자상거래가 지원되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계정 이용중 계정 해지되는 경우는 간단합니다. 넷플릭스에 재가입을 한다음 다른 결제 수단을 통해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