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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이용법 [불편사항, 분실물, 취소 및 환불]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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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접수방법

최근 카카오에 대한 다양한 이슈들이 있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택시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카카오택시 불편사항을 고객센터에 접수하기 위해서는 카카오 t 챗봇을 이용하는 방법 또는 1599-9400번으로 연락하여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문의하는 방법 뿐입니다. 챗봇으로 연락을 하면 대화의 한계점이 있기에 제대로 된 불편사항이 접수가 안될 수도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콜센타로 연락하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고 4번을 누르시면 카카오택시 담당자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시 분실물 접수 및 문의도 할 수 있으니 혹여나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가 물건을 두고 내리셨을때 해당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분실물들은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결제영수증 또는 본인의 계정등을 확인하면 방금 타셧던 택시기자님과 바로 연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카카오택시 어플을 통해서도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앱에서는 내정보를 클릭 > 이용기록 클릭 > 내가 이용했던 택시정보가 나옵니다. 또 카카오택시를 이용중에 부득이하게 환불 및 취소를 하게 되었을때 발생하는 취소수수료가 있습니다. 금액은 2000원정도의 수수료 입니다. 이 취소수수료는 1분이 경과되면 발생하게 됩니다. 카카오택시의 문제점은 예약취소에 대한 취소수수료, 기사님에 대한 서비스 문제 이러한 것들이 다소 개선되어야 하는 부분인듯 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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