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연애하는꿈해몽 의미 및 해석 총정리 17가지

반응형

연애하는꿈해몽 총정리 17가지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굉장히 행복한일이고 그것을 실천할때 좋은 사랑의 실천과 서로의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사랑과 연애라면 더더욱 좋은 시너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런 연애를 현실이 아닌 꿈에서 한다면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유명세, 외로움, 돈독함, 사업성공, 성욕구, 새로운 인연, 불안감, 구설수 등의 다양한 의미들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연애를하고있는꿈해몽] 모르는 사람과 연애를 한다면 현재 외로움으로 인해서 누군가한테 의지하고자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 외로움에 대한 부분을 위로받 싶은 마음이며, 새로운일을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연예인과 사귀는꿈해몽] 길몽으로써 현재 하고자하는 많은 일들에 대해서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좀더 집중한다면 이름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애인이 죽는꿈해몽] 꿈속 애인이 죽었는데도 아무런 감정이 없다면 애인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될수도 있는 꿈이고 그러나 고통스럽고 슬프다면 애인과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연애하는꿈해몽

 

 

[애인과 꿈속에서 데이트하는꿈해몽] 현재 하는일, 사업등에서 부진해지며 재물적 피해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인데 현재 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것보다 하는 일에 좀더 집중하는 것이 중요할 때입니다. [꿈속에서 애인과 밥을 먹는꿈해몽] 애인과 식사 또는 밥을 먹으면서 데이트했다면 본인의 성적 욕구에 대한 부분을 나타내는 부분이며 이런 꿈은 현재 성적인 욕구불만에 대한 것을 나타내는 부분이기에 애인과의 대화가 중요합니다. [헤어졌던 옛 애인이 나를 찾아오게되는꿈해몽] 현재 애인이 없으면 과거를 깨끗하게 잊어버리고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되는꿈이며 현재 애인이 있다면 바람이나 새로운 인연으로 인해서 삼각관계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과 다투게되는꿈해몽] 헤어진 애인과 다툰다는 것은 아직 미련이 남아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고 연애를 하고자 하는게 아니라면 헤어진 애인과의 재결합을 다시 한다면 높은 확률로 이루어질 수도 있는꿈입니다. [애인한테 꽃다발을 받게되는꿈해몽]길몽입니다. 우선 재물과 관련되서 아주 좋은 꿈이고 직장인, 학생이라면 현재 하는 일에 있어서 프로젝트나 직장 등에서 좋은 성과나 목표등을 이루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게되는꿈해몽] 해당꿈은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대한 불안감을 보여주는꿈입니다. 현재 인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의 신뢰도에 불안감이 생길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나의 내면을 잘 둘러보는 상황이 되길 바라는 꿈입니다.

 

연애꿈해몽

 

 

[애인이 다른 사람과 같이 사진을 찍고있는꿈해몽] 이런 꿈에서 질투를 느기면 애인이 지금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무언가 막힘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꿈해몽] 주변 사람과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는꿈입니다. 여러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항시 조심해야하는꿈입니다. [내가 바람을 피우게 되는꿈해몽] 내가 바람피는꿈은 실수를 하게 되어서 큰일에 있어 문제를 발생시키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하는 일 또는 말에서도 겸손하고 조심해야하는 꿈입니다. 또 바람피는 상대가 현실에서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에 좋지 못한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애인의 뺨을 때리는꿈해몽] 길몽입니다. 현재의 애인과 사이가 더 좋아지고 좋은 연애를 하게 되는꿈입니다. 또 이미 연인과 싸운상태였다면 오해를 풀고 서로 화해하게 될 수도 있는꿈입니다. [빰을 맞게되는꿈해몽] 길몽입니다. 하는일들이 다 잘풀리며 인정을 받는꿈으로 현재 빰을 때리는 사람이 애인이면 그사람에게 어떤일인지 모르지만 진실된 고백을 받게 되는꿈입니다. [애인이우는꿈해몽] 현재 만나는 연인이 고민과 문제가 있어서 마음고생을 하는 중이라는 꿈입니다. [애인과 키스하는꿈해몽] 좋은 꿈입니다. 연애하는꿈에서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사이가 좋아질 수 있는꿈이고 혹시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는 키스를 한다면 그사람과의 인연이 멀어지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노래를 하는꿈해몽] 나를 오해하는 또는 불만에 대한 것이 있는 꿈이고 서로의 마음이 다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연애관련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