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TI의 ESFP에 대한 [특징, 연예인, 연애, 유형, 궁합 등] 총정리

반응형

MBTI의 ESFP 모든것(유형)

일단 ESFJ와 ESFP가 다른 점에서는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SFP 의 특징은? 삶 속에서 단순하게 즐거움을 즐기며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보에 자부심이 있고 외모를 가꾸는데 돈과 에너지를 잘 쓰고 다닙니다. 또 여유 시간등에 사교 활동 및 역동적인 익스트림 같은 부분에 에너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또 여행같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길 좋아합니다. 절대 한곳에 있지를 못합니다. 호기심이 많으며 타인에 대한 선입견들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타인에 대한 감정에 민감하고 비판 이나 반대를 싫어 하기도 합니다. 본인의 감정을 잘 숨기면서 친한 사람들에게는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합니다. 인정이 있으면서 성격도 좋아서 이해심이 많다고들 합니다. ESFP를 한마디의 팩폭은? 팔랑귀로 불립니다. 선동되기 매우 쉬우며 사기당하기에도 좋습니다. 자기의 뒷담화를 잘 견디지 못합니다. 오지랍은 또 넓으며 고집까지 쎄기도 합니다. 안읽씹을 잘합니다. 쉽게 실증을 잘내고 좋고 싫은 사람에 대해서 분명합니다. 혼자 있는 것을 매우 힘들어 합니다. 이야기를 할때 부연 설명을 좀 하는 편으로 말이 많습니다. 계획을 세우는 것에 대해서 힘들어하며 즉흥적인것을 좋아합니다. 정작 하고 싶은 말들은 잘 하지 못합니다. 대화 중에 침묵 같은 것을 견디지 못합니다. 타인한테 기쁨을 주는 것을 좋아하고 생각 없이 잘 살아가기도 합니다. 또 건망증이 좀 심합니다.

 

ESFP 빙고

 

 

ESFP 연예인들은? 강혜원, 남주혁, 비, 정용화, 쌈디, 에일리, 수영(소녀시대), 주이(모모랜드), 하성운, 엑시(우주소녀), 재현(NCT), 윤채경(에이프릴), 지석진 들이 있습니다. 궁합은? 가장좋은 궁합은 isfj, istj이고 좋지 못한 궁합으로는 infp, infj, enfp, enfj 입니다. 연애하는 스타일은? 금사빠이나 콩깍지가 빨리 벗겨 집니다. 연애할때는 무조건 연인이 1순위입니다. 표현에 매우 적극적인 자세 입니다. 실내보단 야외에서 데이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관계를 추구함에 있어서 상대방한테 익숙해질때 새로운 사람을 찾아서 환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바람둥이 입니다. 헤어진 후에 쿨하게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갈등을 불편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툼 또는 싸움을 피하고 싶어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