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가락 길이로 알 수 있는 손가락 성격유형 팩트체크

반응형

손가락 길이 성격유형은?

사람은 살면서 성격이 점차 변화되어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간관계에 있어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은 사회활동의 가장 우선시 되는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대를 딱 보고 그 상대의 성격을 조금이라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로 손가락 길이로 성격을 조금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가락 성격유형을 간단히 팩트체크 해보겠습니다.

 

손가락 길이

 

 

뇌의 성격인 나의 본연의 성격으로는 태아기 호르몬의 강도에 따라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약지가 길다면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검지가 길다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발달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좀더 자세히 알아본다면 손가락은 우리의 제2의 뇌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과학적인 근거들로 연관이 깊다고 합니다. 손가락의 형태는 태아일때 엄마의 자궁에 있던 때부터 테스토스테론 또는 에스트로겐 두가지 호르몬중에서 어떤 것에 더 많이 노출됬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왼손은 잘 사용을 않하기에 선천적 성격을 보기 쉽다고 합니다.

 

손가락 성격

 

손가락 길이가 전체적으로 긴사람 성격은 보통 사람들보다 좀더 예민하기에 주변의 변화에 대하여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사소한 것조차 잘 캐치하는 세심함과 지적 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세심한 만큼 민감하고 체력적인 부분도 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의식적으로 움직이거나 스트레스를 다스릴 수 있도록 요가, 명상등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손가락 길이가 전체적으로 짧은사람 성격은 이런 사람들은 현실적이면서 실리를 추구한다고 합니다. 나의 경험을 우선시하는 경험주의자들도 많고 내가 겪지 못한 것들의 상황이 닦치면 매우 취약하게 됩니다. 그리고 타인의 의견을 수렴해서 진행하는 능력들이 좀 떨어질 수 있어서 소통 능력을 기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 검지 손가락이 짧다면 동성한테 매력을 느끼는 성격적특성을 가질 수 있다? 입니다. 그런데 여성들한테 성적 취향에 대하여 질문할때 집게 손가락이 짧다면 남성들에 비하여 여성한테 성적 매력을 느꼈다고 말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고 합니다.

 

손가락 길이 성격

 

 

손가락 길이 검지가 약지보다 짧은사람 성격 이경우는 자궁속에서 테스토스테론에 많이 노출이 될 수록 검지 손가락이 약지에 비하여 짧아지는 경향이 있다고 하는데 이런 사람은 지구력을 활용한 운동, 공간인식 능력이 뛰어날 수 있고 수학에 훌륭한 성적을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손가락 길이 검지가 약지보다 긴사람 성격 자신감이 넘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들과 그것을 얻는 방법에서 잘알고 있을 가능성이 크며 어떤 일을 할때던 누군가한테 도움을 요청하는 것보다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리더 자질을 보유하고 있어서 사고 방식이 매우 분석적이고 결정할때 예상 가능한 모든 결과들을 예상하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손가락 길이 성격유형

 

손가락 길이 검지와 약지의 길이기 같은사람 성격 일부일처주의자일 가능성이 높고 독신으로 지내는 것보다는 관계를 맺는 것을 선호하며 사람들과의 어울림에 끼어들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또 이른나이에 결혼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또 사람들을 배려하면서 엄마같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사람들을 돌보기 좋아하는 특징도 있다고 하며 평화적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점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손가락 길이의 성격은 우울증, 불안장애 등에 걸릴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