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휴가 기차예매 꿀팁 [저렴한 기차티켓 예매방법]

반응형

여름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은 버스, 기차입니다. 그리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대중교통이 기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기차는 다양한 이벤트나 상품들이 많아서 청년, 가족, 연인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상품들이 있는데 그 종류를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여름휴가 기차

 

 

너도나도 구매가능한 [내일로 티켓] 입니다. 해당 저렴한 기차티켓 이용은 대한민국 전국민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youth'인 청년층 ( 만25세 이하)는 하계 (6~8월), 동계(12~2월) 시즌에만 운영됩니다. 좌석지정이 가능하고 KTX와 일반열차의 자석을 무료로 지정하실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여름휴가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은 2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첫번째 선택 3일권(ADULT(성인))은 10만원, (YOUTH(청년))은 5만원 입니다. 좌석지정은 KTX혹은 일반가능입니다.] [두번째 연속 7일권(ADULT(성인))11만원, (YOUTH(청년))6만원 입니다. 좌석지정은 1일 1회 가능(총2회), 또는 1일 2회 가능합니다. 레츠코레일 사이트나 코레일 톡 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기차티켓

 

언제나 이용이 가능한 기차표 할인 방법은? ktx의 다양한 상시 할인 혜택 종류입니다. ( 청소년 드림은 만24세 이하만 가능하고 최대 30% 할인입니다. ) (힘내라 청춘은 만 25 ~ 33세만 가능하고 최대 40% 할인입니다.) 해당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종합이용안내 그리고 할인 및 부가서비스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SRT 상시 할인 판매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서 좌석을 최대로 7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SRT Play 누리집 이나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기차티켓 예매방법

 

 

곧 마감된다는 혜택들로는 [관광 결합형 ktx 할인상품으로 숙박권이나 입장권 등을 결합 구매하면 ktx 최대 5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관광열차 승차권 최대 50% 할인상품은 서해 금빛 열차, 남도해양 열차, 동해산타 열차, 백두대간 협곡열차, 정선아이랑 열차 등이 있씁니다. / 내일로 패스 할인상품은 전연령 대상으로 내일로 패스 1만원 할인이 있고 위에 설명드린 선택 3일권과 연속 7일권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권들은 22년 5월 24일 ~ 7얼 15일까지라고 합니다. 이용기간은 7월 22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x 예매방법

 

그외에는 철도역 짐 배송서비스가 있는데 이건 8월 21일까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부산역, 강릉역, 여수엑스포역, 안동역이 서비스 지역이라고 합니다. 철도역 내의 배송 서비스센터에 짐을 맡기면 숙소로 짐이 배송되는 서비스 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