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화번호 택배조회 간단한 방법 어플로 체크 ㉠ to ㉭

반응형

전화번호 택배조회

전화번호 택배조회 간단히 이용하는 방법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주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택배 배송이 늦어지기도 하고 또는 물건이 잘못배송되기도 하는 사례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지인이 나한테 택배를 보냈다고 하는데 택배가 어디에 도착했는지도 모르고 어디쯤 왔는지도 모를때 참 남감한 상황 입니다. 그래서 어플을 활용하여 전화번호 택배조회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택배조회 어플 소개

일단 택배사를 번거롭게 찾아서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고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구글앱스토어에서 택배파인더를 다운합니다. 그리고 어플을 실행하면 로즈아이 회원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었다면 바로 로그인 하시면 되지만 회원가입이 안되셨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통신사, 휴대폰번호만 등록 하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택배파인더는 본인의 전화번호 택배조회 시스템이 가능한데 그이유는 나에게 보내는 택배 내가 보내는 택배들이 나의 번호가 등록이 되어있다면 해당 앱으로 로그인 후 들어갓을때 어떤 택배사인지 그리고 현재 집하장소가 어디인지 어떤 상품종류인지 전부 알림으로 뜨게 됩니다.

그래서 전화번호 택배조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굳이 택배사 찾고 운송장 번호 찾아서 확인해보고 연락처 물어보고 할 필요가 없다는 것 입니다. 또 택배파인더를 통하여 배송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고 배송정보를 지인에게 mms,sns메신져 등으로 전달 할 수있습니다.

또 택배사로 다이렉트로 문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때 빠른 해결이 가능 합니다. 거기에 택배포인트까지 쌓이게 되어서 해당포인트로 어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