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천시청 구인구직 / 주의사항 / 이용방법 ㉠ to ㉭

반응형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구인구직 1

사회적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좋지 못하소식들이 있지만 그래도 희망을 놓치지 않기 위하여 이것저것 찾아보았습니다.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같은 곳에서 사람을 구하는 것도 있지만 각 지역마다 운영하고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또는 구청에서 운영하는 또는 구청과 협력하여 같이 운영하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영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하여 주의사항과 간단한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이용방법

우선 영천시청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시민참여 상단카테고리에서 구인/구직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 일반 구직사이트들 처럼 보기 편하게 해놓은것이 아닌 실제적으로 구인을 원하는 업체들이 올리는 게시판이다 보니 계속 찾아보아야합니다. 그리고 해당 게시판 이용시 채용완료된 업체 게시판은 바로 삭제처리 되게 됩니다. 그러니 이곳은 사람을 다 구했을거다 하면서 연락을 안하시는 것 보다는 일단 한번 연락과 이력서를 넣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이용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원하시는 업체를 클릭하시면 직종, 성별, 연령, 대상, 경력, 모집인원, 교용형태, 근뭊, 근무기간 등 다양하게 나와있으며 상세내용에 구체적으로 직원 모집요강에 나와 있습니다. 원하시는 업체를 선정하여 구직할 곳을 알아보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영천시의 업체분들도 영천시청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영천시청에서 운영하는 구인구직 게시판의 주의사항이라면 업체들에게 말하는 주의사항으로 불법업체들은 일체 업로드를 할 수 없으며 적발시 자동 삭제 처리되며 유사한 글을 1일 2회 이상 게시할 경우에 임의로 삭제 처리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근무조건 및 업무내용등에 대하여 상세하게 기입하지 않고 사기성 글을 업로드 할시에는 무조건 삭제 처리된다고 합니다. 시청에서 자율적 운영을 하고 있다 하지만 간접적 간섭을 하고 있기에 좀더 신중한 사이트인듯 합니다.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궁금하신점은 영천시청 구인구직 상담전화 054-333-0914~5 번으로 연락하시면 될듯 합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상담전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