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진택배 반품예약 / 신청방법 / 고객센터 ㉠ to ㉭

반응형

한진택배 반품예약

한진택배 반품예약

제품을 주문하면 제품이 맘에 들지 않거나 파손되거나 등등 여러가지 문제로 택배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때가 있습니다. 이 때 한진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택배문제로 인하여 반품 또는 환불하기 위하여 한진택배를 많이 이용하는데 한진택배 반품예약은 어떻게 신청하는지 그리고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진택배 반품예약 알아보기 ( 홈페이지 )

일단 한진택배관련 서비스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한진택배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그리고 택배 관련 서비스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카테고리중 택배예약 카테고리로 들어가시고 그중에서 한진택배 반품택배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진택배 반품예약 홈페이지 예약방법

이렇게 택배예약서비스로 들어가시면 약관동의 절차가 있으니 동의 눌러주시다음에 한진택배 반품예약을 하기 위해서 보내는분은 현재 보내시는 분의 정보를 적어주시면 되고 받는분은 제품 판매몰의 정보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한진택배 반품예약 방문희망일입니다. 보내시는분 주소지로 찾아가서 반품할 제품을 받아가기 때문에 방문 희망일을 적어주시고 그리고 택배요금이 선불로 할지 착불로 할지를 정해주신다음에 상품의 단가와 수량을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한진택배 반품예약이 정확하게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한진택배 반품예약 말고도 택배예약과 방문택배등도 이용이 가능하며 공항택배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금으로는 한진택배와 계약되지 않은 업체라면 기본적으로 개인택배 운송료와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초소형 4000원 ~ 대형 9000원 이며 수량 및 무게 등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반품예약 알아보기 ( 고객센터 )

한진택배는 홈페이지로 이용하셔도 되지만 고객센터로 이용하셔도 빠르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1 / 1544-0011 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 18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13시까지 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국제 특송의 경우는 1588-1612번으로 연락을 하시면됩니다. 우선 반품집하는 반품예약 접수일로 부터 3일의 시간이내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또 동일 운송장으로 반품 예약 접수는 1회만 가능하고 운송장으로 예약 접수하면 재 예약접수가 어렵다고 합니다. 

한진택배 반품예약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