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추천 '어떤 곳이 좋나?'

반응형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PC를 이용하는 중에 인터넷이 느려지면 꼭 해보면 좋은 것으로 인터넷 속도 측정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어! 우리집 인터넷 빠른데 왜 갑자기 이러지? 할 때 인터넷 속도를 설치 없이 간편히 한번에 체크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컴퓨터 견적 사이트 추천 [컴맹도 조립 견적 받아볼 수 있음]
인터넷 속도 느려짐 해결방법 '업로드 속도 향상'
내 컴퓨터 사양 확인방법 'PC사양, 램사양, CPU사양, 그래픽카드사양'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Speedtest by Oolka]

Speedtest 속도 측정 글로벌 사이트

해당 웹사이트는 인터넷 속도를 측정할 때 인터넷 속도 스피드와 퍼포먼스를 체크할 때 뚜렷히 표시가 되는 사이트 입니다. 또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무료 온라인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입니다.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웹사이트로 전세계적 1000만 명이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 설립된 웹사이트이며 200억회 이상의 속도 측정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웹사이트 입니다. 그리고 웹사이트만이 아닌 아이폰, 안드로이드, 맥, 윈도우, 구글 크롬, 애플TV 까지 서비스를 제공해서 이용중인 웹사이트 프로그램입니다.

Speedtest by Oolka 웹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Fast.com by Netflix]

Fast.com 인터넷 속도 측정 넷플릭스

이 속도 측정 사이트는 넷플릭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속도 측정사이트 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같은 것들도 없이 그냥 이용이 가능하다 보시면 됩니다.

보통 인터넷 측정 사이트 같은 곳들에 구글 광고가 달려있는데 이 구글 광고로 엄청난 수익을 벌수도 있지만 해당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는 광고가 안달려 있어서 이용에도 편리합니다. 또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매우 좋기도 합니다.

Fast.com 웹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NIA by 한국정보화진흥원]

NIA by 한국정보화진흥원 속도측정

이번에 소개하는 웹사이트는 한국의 인터넷 측정 사이트 입니다. 한국의 인터넷 속도는 이미 해외에서도 알아줄 만큼 굉장히 빠릅니다. 그래서 글로벌 대상들인 와이파이 속도 측정 방법들과 다르게 한국 국민을 위해서 제작된 해당 웹사이트는 좀 세부적인 셋팅을 하고 측정을 합니다.

통신사, 인터넷상품, 현재 거주지역에 대한 것들을 체크해서 좀더 명확하게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뭐 이런 디테일한 것들이 귀찮으신 분들은 글로벌 인터넷 측정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NIA by 한국정보화진흥원 웹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 속도측정을 해봤는데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이런때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 걸까? 간단히 '인터넷 속도 느려짐 현상 해결책' 게시글을 확인해보시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