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운세 [복삼재]

반응형

2024년 삼재띠 운세

2024년 이번해는 어떤 운세가 있을까? 나의 사주팔자는 어떨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특히 새로운해가 오면 삼재띠로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에 대한 운세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좀더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운세 볼 수 있는 곳
신한 운세사주 볼 수 있는 곳 부자 운세

2024년 삼재띠 운세 총정리

삼재띠 운세란?

삼재는 9년 주기로 해서 찾아오는 3가지 재난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삼재에 대해서 간단히 말하면 인생을 살면서 가장 위험한 시기의 운세라고 합니다. 보통 천살, 지살, 인살의 기운이 3년동안 몰려와서 재난을 겪게 된다 라며 예측해서 주의를 요한다고 합니다. 이런 재난에 대한 것은 본인만이 아닌 부모, 형제, 부부 등에게도 간접적 영향을 끼치기에 조심해야 한다 합니다.

이런 2024 삼재띠의 들삼재, 날삼재, 눌삼재는 꼭 위험하기만 한가? 아닙니다. 삼재가 찾아온 해에 오히려 좋은 일들이 생긴다던지 무사히 지나가기도 합니다. 즉 본인이 삼재띠에 해당한다고 마냥 불안해할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가볍게 생각하고 넘어가도 좋을 수도 있다는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재띠의 해는 신년운세도 다르게 보일 수 있는데 이때 신년운세가 부족하다? 그럼 삼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합니다. 하지만 삼재에는 복을 받는 복삼재도 있다고 합니다. 삼재가 들어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복삼재에 해당되어서 운수대통하는 경우들도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재 뜻과 의미

삼재는 육십갑자를 통하여 알수 있는데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10천간 그리고 12간지로 부르고 있습니다. 이것을 조합하면 60가지의 수가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60년 주기로 이 조합이 반복되는 패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삼재띠는 9년 주기로 돌아오는 세가지 재앙으로 100세까지 산다고 할 때 8번의 삼재를 겪게 되는 것입니다. 즉 12년 중 9년을 빼고 3년의 삼재에 해당된다 보시면 됩니다. [삼재의 첫번째 해 들삼재, 삼재의 두번째 해 눌삼재, 삼재의 세번째 해 날삼재]가 있습니다.

2024년 삼재띠 [둘삼재, 눌삼재, 날삼재] 의미와 해석

삼재띠 1년차 들삼재란? [삼재가 들어오는해 라는 의미]

가족, 본인, 주변, 재물, 구설수, 소송 같은 여러 문제들이 접근해 오지만 이것을 잘 모를 때가 많은 해라고 합니다.

삼재띠 2년차 눌삼재란? [삼재가 누워있는 머무르는 해 또는 때 라는 의미]

1년차에 내가 하던 했던 행동들 또는 이전에 했던 결과들이 점차 나오는 것으로 좋지 않은 것들 또는 직접적이면서 확실히 겪게 되는 한해라 될 수 있습니다. 조심해야 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재띠 3년차 날삼재란? [삼재가 나가는 해라는 의미]

삼재가 이제 나가라고 준비하고 다음해로 가기 위한 도약의 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전해와 이이전해의 일들을 마무리 지어야 하기에 조금은 주의가 필요한 한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24년 삼재띠로 인한 우환의 의미는?

삼재는 3가지 우환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첫째 우환은 관재, 구설, 시비, 송사] [둘째 우환은 질병, 사고] [셋째 우환은 재물에 대한 손실] 들의 우환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족 등에 대한 여러 신경쓰이게 되는 우환들입니다. 그러나 꼭 참고하실것이 안좋은 일이 생겼다고 본인이 삼재라서 그렇다 같은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단! 과욕을 부리지는 마시기를 바랍니다.

2024년 갑진년 삼재띠는? 종류는?

앞서 삼재띠에서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에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그러면 2024년의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는 무슨띠들인가요?

2024년 삼재띠 날삼재 [쥐띠, 용띠, 원숭이띠] 입니다. (22년 들삼재, 23년 눌삼재)

2024년 삼재띠 들삼재 [돼지띠, 토끼티, 양띠] 입니다.

2024년 삼재띠 눌삼재 [쥐띠, 용띠, 원숭이띠] 였습니다.

띠별 년생별 운세

쥐띠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꾀도 많으면서 독립심도 강한 쥐띠는 날삼재의 시기인데도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 합니다.

소띠 61년생, 72년생, 84년생, 97년생

새로운 일들을 만드는것 보다 하던일들을 잘 마무리하면서 정리하는 한해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62년생, 74년생, 86년생, 98년생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이동수입니다. 상승세와 의욕이 넘치는 한해가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63년생, 75년생, 87년생, 99년생

조금은 추스르면서 모든 선택과 집중으로 신중해야 합니다. 하는 일이 양날의 검과 같은 운세이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용띠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우리의 해가 왔습니다. 그간 다소 힘들었던 용띠분들은 점차 잘 안풀리던 것들이 하나둘씩 풀리기 시작하는 해라고 합니다. 쥐띠와 같이 날삼재이기에 일이 잘 안풀려도 좀더 인내하면서 조심히 풀어나가시길 바랍니다.

뱀띠 65년생, 77년생, 89년생, 01년생

남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한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때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이목을 끌때는 구설수랑 망신살이 따라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말띠 66년생, 78년생, 90년생, 02년생

침체, 중단, 방해, 좌절에 대한 뜻을 가진 월살들이 들어오는 해입니다. 이런 월살들은 어두운 밤김을 밝혀주는 달이 매일 밤에 떠있습니다. 그래서 달빛만 잘 따른다면 큰 화를 입지 않을 수 있다 합니다.

양띠 67년생, 79년생, 91년생, 03년생

많은 사람들이랑 만날 수 있는 한해입니다. 인간관계가 그만큼 중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혹시나 재물쪽에 무리한 투자를 하려했다면 다시 생각해보시고 재물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68년생, 80년생, 92년생, 04년생

쥐띠, 용띠랑 같이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삼재를 보내는 띠 입니다. 그래서 항상 조심 또조심해야 하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바꾼다던지 직장을 바꾸고 싶을 수 있지만 바꾸게 될 때 여러 어려움들이 따라올 수 있기에 조심히 그리고 철저하게 계획하고 준비후 움직여야 합니다.

닭띠 69년생, 81년생, 93년생, 05년생

도전 그리고 기회가 가득한 한해 입니다. 그러나 조금은 부족할 수도 있는 해이기에 섣부른 판단과 행동은 큰 화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들끓는 야심은 조금 가라앉혀 놓으시기 바랍니다.

개띠 70년생, 82년생, 94년생, 06년생

침체기입니다. 그래서 조금은 힘들 수 있는 한해일 수 있습니다. 현재 나아가야 하는 상황들에서 여건대로 잘 안따라와주고 답답한 상황들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육체적인 활동보다는 정신적인 멘탈을 다잡아서 마인드컨트롤을 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71년생, 83년생, 95년생, 07년생

사랑이 넘치는 해입니다. 이럴때 결혼을 생각하셨다면 그결혼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 외부적인 활동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이번해는 전체적 도약의 한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꼭 매사 신중하면서 겸손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4년 삼재띠에서 복삼재란, 종류

복삼재란?

삼재가 어려움을 겪는 것이라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전화위복의 기회라는 것으로 복삼재라는 것도 있습니다. 복삼재는 재물이 상승하면서 집안의 경사가 있고 더욱 돈독해질 수 있다라고 합니다. 즉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복삼재에 해당되는 띠는 매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복삼재를 활용하려면 금전, 건강, 계약, 문서 등에 주의를 기울려야 합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도 중요합니다. 복삼재 때는 본인의 장점을 살리면서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고 나쁜상황에도 좋게 흘러갈 수도 있고 사업할 때 귀인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2024 갑진년 복삼재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 라고 합니다. 날삼재이면서 복삼재라고도 합니다. [쥐띠 복삼재는 좋은 기회를 잡아서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고 우연한 기회가 와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다 합니다.] [용띠 복삼재는 개개인마다 사주팔자 원국과 대운과 세운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다 합니다.] [원숭이띠 복삼재는 재물이나 집안의 경사 건강등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합니다.]

그리드형